'코로나19 확진자 동선 게시' 문자에 포항시 홈페이지 마비

입력
기사원문
배형욱 기자
TALK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확진자 동선 포항시청 운영 SNS 통해서도 확인 가능경북 포항시가 22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19(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은 4명에 대한 동선을 시청 인터넷 홈페이지에 게시하겠다는 발표가 있은 후 동시 접속자 증가로 홈페이지가 마비됐다.

이날 오후 8시쯤 포항시는 '포항시 추가 확진자 4명 중 1명의 동선을 포항시 홈페이지에 게시, 나머지 3명의 동선도 확인되는 대로 게시하겠다'라고 안전 안내 문자를 통해 시민들에게 알렸다.

하지만 홈페이지를 방문한 시민들은 인터넷 창이 열리지 않아 답답함을 토로했다.

포항시 관계자는 "동시 접속자가 갑자기 몰리면서 홈페이지가 열리지 않는 것 같다. 문제 해결을 위해 관련 부서와 협의하고 있다. 최대한 빨리 복구하겠다"고 했다.

한편, 포항시는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동선을 홈페이지 외에도 페이스북과 인스타 등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도 올리고 있다. 해당 SNS에 포항시청을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22일 오후 포항시청 홈페이지가 동시접속자 증가로 창이 열리지 않고 있다.


배형욱 기자 ship@imaeil.com

▶ 네이버에서 매일신문 구독하기
▶ 매일신문 네이버TV 바로가기
▶ 매일신문 Youtube 바로가기


ⓒ매일신문 - www.imaeil.com

기자 프로필

TALK

응원의 한마디! 힘이 됩니다!

응원
구독자 0
응원수 0

경북 포항, 울릉지역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