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씨름의 희열' 금강 임태혁, 초대 태극장사 이름 올려(종합)

KBS2TV '씨름의 희열' 캡처

[헤럴드POP=임채령 기자] 초대 태극장사는 임태혁이었다.

22일 밤 9시 15분 방송된 KBS2TV '씨름의 희열'에서는 대결을 펼치는 선수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제1회 태극장사 결정전 8강전이 생방송으로 진행됐고 첫 번째 대결의 주인공은 김기수와 김태하였다.

김기수는 등 샅바를 채면서 김태하 중심을 무너뜨려 첫 번째 판은 김기수가 이겼다. 두 번째 판은 연장전에 들어갔지만 무승부를 기록했다. 무승부이기 때문에 계체량 검사에 들어갔고 김기수는 94.03kg, 김태하는 93.44kg으로 체중이 더 가벼운 김태하가 이겼다.

세 번째 판에서 김태하는 뒤집기를 시도하다 바닥을 짚으며 중심이 무너졌고 김기수가 이겼다. 이에 김기수가 첫 4강 진출자가 됐다.

태극장사 씨름대회 파이널 라운드 태극장사 결정전이 펼쳐졌고 태극장사 결정전 8강전 3경기에는 금강 이승호와 금강 임태혁이 대결을 가졌다.

첫 번째 대결에서 임태혁이 먼저 1점을 땄고 두 번째 대결은 이승호가 밭다리 공격을 해서 이승호가 이겼다.

이로인해 1대 1 동점이 됐고 세 번째 대결을 펼쳤다. 임태혁은 이승호를 밭다리고 되갚아주면서 4강 진출에 성공했고 승리했다.

김기수는 윤필재와 대결을 펼쳤다. 첫 번째 대결은 김기수가 윤필재를 이겼다. 두 번째 대결에서는 윤필재가 승리했다. 마지막 판에선 김기수가 윤필재를 이겼다.

이어 금강 최정만과 태백 노범수의 대결이 펼쳐졌다. 노정만이 선제 공격에 들어갔고 최정만 선수는 바깥쪽으로 밀렸다. 연장으로 까지 이어져 최정만 선수는 2대0으로 노범수를 이겨 준결승에 진출했다.

이어 결승전이 펼쳐졌다. 태극장사 결정전은 5판 3승으로 진행됐고 결승전 첫 판은 김기수가 공격했다. 여기서임태혁이 승리했고 두 번째 역시 임태혁의 승리로 돌아갔다. 1승만 따면 태극장사가 될 수 있는 상황. 세 번째 판이 시작되자마자 임태혁이 먼저 공격에 들어갔고, 김기수를 이기고 초대 태극장사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