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한석규 아무도 못 건드려"…'낭만닥터 김사부2' 안효섭, 양세종과 신경전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2' 양세종이 안효섭을 걱정했다.

24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15회에서는 도인범(양세종 분)이 서우진(안효섭)에게 충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익준(손상연)의 사망에 대해 진상조사가 진행됐고, 서우진은 박민국(김주헌)에 대해 "성과가 필요했던 거겠죠. 국방장관 2차 수술 때도 봉합에 실패한 데다 돌담병원 원장직으로 계시면서 이렇다 할 성과를 못 보여주고 계셨거든요"라며 폭로했다.

특히 서우진은 "VIP 환자만 골라 받겠다고 응급 환자들을 바이패스 시키지 않나. 의사가 칼에 맞아 다쳤는데도 경찰도 부르지 않고 덮어버리지 않나. 멀쩡하게 일 잘하는 사람들 다른 병원으로 빼돌리지 않나. 원장이라고 타이틀은 달아놨는데 정작 의사 짓보다 뻘 짓을 많이 하셨으니 초조할 만도 했겠죠"라며 독설했다.

양호준(고상호)은 "이 자식 이거 분풀이하는 겁니다. 본원에 있을 때 박민국 교수님한테 잘린 적 있거든요"라며 만류했고, 도인범은 두 사람 사이에서 중재했다.

이후 도인범은 "테이블 데스에 관련된 것만 이야기하면 되는 자리였잖아. 그렇게까지 박민국 교수를 털 필요가 있었나 싶어서"라며 쏘아붙였고, 서우진은 "박민국 교수를 버려야 돌담을 살릴 수 있다고 하셨잖아요. 그래서 제가 판 깔아드린 건데"라며 밝혔다.

결국 도인범은 "김 사부가 가장 싫어하는 게 바로 의사가 병원에서 정치질하는 거야. 판 깔고 헐뜯고 비방하고. 그래서 네가 원하는 바를 얻으면 그게 정치질이지. 팩트에 감정이 실리는 순간 선동이 되는 거 몰라? 팩트만으로 충분히 뒤집을 수 있는 판도 감정을 싣는 순간 의미도 방향도 어그러지게 돼 있다고"라며 충고했다.

그러나 서우진은 "아무도 못 건드려요. 여기 돌담병원도 그리고 김사부님도. 아무도 못 건드리게 할 겁니다"라며 못 박았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 요즘 제일 HOT한 아이돌 공항 직캠 [tvX 유튜브 채널]
▶ 고화질 영상으로 만나는 나의 스타 [tvX 네이버TV]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