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박기량, 치어리더 팀원들과 갈등… "핵꼰대, 옛날 사람" 지적에 눈물

치어리더 박기량이 팀원들과의 갈등을 드러내며 눈물을 흘렸다.



24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는 13년차 치어리더 박기량과 팀원들의 눈맞춤 시간이 그려졌다. 박기량은 "시스템 개편을 하러왔다"며 선전포고를 날렸다.

이날 눈맞춤 전 공개된 VCR에서 박기량은 팀원들을 무섭게 관리하는 호랑이 팀장으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그는 "옛날에 비하면 힘든 것이 하나도 없다. 못 따라 온다고 하면 팀으로서 같이 갈 수 없다"며 철저한 연습, 자기관리, 아프기 금지 등 세가지 조건을 내걸었다.

이어 팀원들을 향해 "지금 당장 센터 자리에 설 수 있겠냐. 그러기 위해서 무슨 노력을 했냐"며 질타했다.

그러나 팀원들 역시 반발했다. 박기량의 높은 기준을 따라갈 수 없다는 것. 팀원들은 "박기량 팀장님은 꼰대다. 핵꼰대"라며 "솔직히 요즘엔 바뀌지 않았냐"며 박기량의 시스템에 불만을 털어놓았다.

이어 "우리는 언니의 높은 기준을 따라갈 수 없다. 아무리 달려도 언니가 그걸 인정해 주지 않는다. 언니는 늘 바쁜 사람인데 우리가 힘들다는 말을 어떻게 할 수 있겠느냐. 언니에겐 그건 힘든 일이 아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에 박기량은 자신도 답답하다며, "연습을 끝내고 밥을 먹으러 가도 어느 순간 내가 빠져있더라. 모든 대화를 너희끼리 하는 걸 안다. 너무 좋은 동생들이고 가깝게 지내고 싶고 오랫동안 한 팀으로 가고 싶다"며 "하지만 사실상 이야기를 꺼내기가 힘들다. 나도 너희한테 힘들다는 얘기 못하는 만큼 너희가 나보다 더 힘들 것 같긴 하다"며 눈물을 쏟았다.

하지만 팀원들은 한 명도 남김없이 뒤돌아 나갔다. 혼자 남겨진 박기량은 "어떻게 다 나갈 수가 있어"라며 다시 눈물을 보였다. 이후 팀원들은 다시 등장해 "저희가 막무가내로 연습을 하기 싫은게 아니라 조금만 조율하면 될 거라 생각한다"며 박기량의 마음을 달랬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채널A

▶ 내 아이돌의 BEST PICK
▶ iMBC연예의 독점기사 보러가기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