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내달 11일까지 독산1동 금하마을 뉴딜사업 공모

입력
기사원문
이후민 기자
TALK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서울 금천구는 독산1동 금하마을 일대 도시재생 뉴딜사업에 관한 주민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2020년 금하마을 도시재생 주민공모사업’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금하마을 도시재생 뉴딜사업 대상지 내 사회서비스 제공과 지역사회 공헌 등에 관련된 사업, 마을 공간 활성화를 위한 아이디어 제안사업 등을 주제로 실시한다. 거주지·소재지와 상관없이 해당 분야에 전문성을 갖춘 5인 이상 단체나 5인 이상 주민모임, 마을 단위에 기반을 둔 단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공모사업에 채택되면 총사업비 2000만 원 범위에서 건당 최대 1000만 원까지 사업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사업비의 10%는 자부담해야 한다.

공모에 관심 있는 단체나 주민모임은 금천구청 홈페이지의 ‘고시·공고’란에서 신청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다음 달 11일 오후 6시까지 금하마을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02-897-1567)에 방문해 제출하거나, 담당자 이메일(geumha2019@gmail.com)로 내면 된다.

이후민 기자 potato@munhwa.com

[ 문화닷컴 바로가기 | 문화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 | 모바일 웹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