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퇴근길]김경진, 전수민 '이것' 보고 반했다?

개그맨 김경진(왼쪽)이 모델 전수민과 결혼한다. /사진=김경진, 전수민 인스타그램

개그맨 김경진이 모델 전수민과 결혼한다.

김경진 측은 25일 "김경진과 전수민이 오는 6월27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두사람은 매니저 출신 MC LJ의 생일축하 파티 자리에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김경진의 친동생이 결혼하면서 두사람 역시 양가에 자연스럽게 인사를 드린 뒤 결혼을 준비해왔다고. 

김경진은 이날 스타뉴스를 통해 "LJ형을 통해 (전수민을) 알았다. LJ형 지인 생일축하 파티 자리에서 만났는데 수민이가 깜찍하게 춤을 추고 있었다. 같이 춤을 추면서 내가 먼저 대시했다"며 "그러다 결혼은 '이 친구라면 힘든 세상도 잘 버티며 살 수 있겠다' 싶었다. 자기 할 일 열심히 하고, 같이 영화를 볼 때 식사 할 때 대화도 잘 통했다"고 밝혔다.

김경진은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뒤 남다른 입담과 예능감으로 연예계에서 활약해왔다. 또한 가수로도 활동했으며 MBC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에서 배우로도 출연하기도 했다. 현재 유튜브 채널 '김경진TV'를 운영 중이다.

모델 전수민은 2008년 제인송 컬렉션 모델로 모델계에 입문했다. 서울컬렉션 송자인, 준지, 진태옥, 디올, 루이 비통, 버버리 등 다수 패션쇼에서 경력을 쌓았다. 현재 필라테스 강사로도 활동 중이다.


강소현 기자 kang4201@mt.co.kr

▶ 영상으로 보는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 코로나19 속보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