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김정균♥' 정민경 누구? 이국적 외모 '배우 출신 사업가'

김정균 정민경 결혼. 사진=SBS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배우 김정균(54)과 결혼하는 정민경(50)에 대한 관심이 높다.

한 매체는 25일 김정균이 오는 6월 배우 데뷔 동기인 정민경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오래전부터 연기자 동기 모임을 통해 교감해오다 2년 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정민경은 1969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51세로 1965년생인 김정균보다 네 살 연하다.

정민경은 KBS 1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김정균과 동기이다. 정민경은 강문영과 함께 1993년 영화 ‘뜨거운 비’에 출연했다.

정민경은 데뷔 초 이국적인 외모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는 것은 물론 CF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후 정민경은 사업가로 변신해 연예계를 떠났다.

김정균, 정민경. 사진=구호스튜디오 조세핀웨딩
재혼인 김정균과 달리 정민경은 초혼인 것으로 전해졌다. 김정균은 지난 1999년 승무원 출신의 A씨와 결혼했으나 결혼 9년 만인 2008년 이혼했다. 슬하에는 딸 하나가 있다.

김정균은 25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 “정민경과 세 달 전 결혼을 결정했고 연애 기간은 1년 정도”라고 전했다.

정시내 (jssin@edaily.co.kr)

네이버 홈에서 ‘이데일리’ 뉴스 [구독하기▶] , 청춘뉘우스~ [스냅타임▶]
이데일리 기자들의 비밀공간 [기자뉴스룸▶]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