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성현아, 은퇴 추측글→반박 "내 말 못하는 내 공간"

배우 성현아가 은퇴 추측 기사에 "진짜 내 말 못하는 내 공간"이라며 발끈했다. /사진=tv조선 제공

배우 성현아가 은퇴 추측 기사에 "진짜 내 말 못하는 내 공간"이라며 발끈했다.

배우 성현아는 2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답답해하는 아이를 데리고 놀이터로.. 떨어져있는 나뭇가지를 꽃다발처럼 가져오는 우리 이쁜 둥이..너무 이쁜 내 사랑"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모두가 힘들다. 강철 멘탈로 버텨온 나조차도..이제 이 직업을 떠나야 할 때가 온 것 같다"고 덧붙였다.

성현아의 의미심장한 글에 일각에서는 연예계에서 은퇴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이와 관련 기사까지 쏟아졌다.

이에 성현아의 소속사 측은 "은퇴 선언은 사실이 아니다. 최근 힘들어서 그런 글을 적은 것 같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

성현아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던 "모두가 힘들다. 강철 멘탈로 버텨온 나조차도..이제 이 직업을 떠나야 할 때가 온 것 같다"는 부분을 삭제한 뒤 "#아진짜 #내말못하는내공간 #수정들어갑니다"는 해시태그로 변경, 해명했다.

이후 성현아는 "#내말못하는내공간"으로 최종 수정하기도.

한편 성현아는 지난 2018년 드라마 '파도야 파도야'로 연기활동을 재개했으며, 최근 SBS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 MBN '모던 패밀리'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근황을 알렸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 영상으로 보는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 코로나19 속보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구독자 0
응원수 0

독자들의 말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연예계 소식을 전합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