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c
사진 : mbc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배우 김수로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영화 촬영 중 실명 위기에 처했던 적이 있다고 털어놓는다. 또한 공포의 쥐, 뱀을 영접한 에피소드까지 더한 가운데 윤은혜에게 감사의 말을 전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26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연극 '아트'로 뭉친 김수로, 박건형, 이천희, 조재윤이 출연하는 '재주는 배우가 부리고 웃음은 라스가 받는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연극 '아트' 프로듀서 김수로가 주역 배우 박건형, 이천희, 조재윤과 함께 등장한다. 환상의 호흡을 기대케 한 것도 잠시, 김수로가 믿었던 후배들의 반란에 연신 당황하는 모습을 보인다. 심지어 이어진 후배들의 폭로에 '초딩 수로'로 전락하는 수모(?)를 겪었다고 알려져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김수로가 영화 촬영 중 실명 위기에 처했던 사연을 털어놓는다. 큰 병원에서 검사까지 받았다는 그는 청천벽력 같은 진단에 "연기를 더 이상 할 수 없겠구나"라고 생각했다고.

뿐만 아니라 김수로는 촬영 중 쥐, 뱀을 맞닥뜨렸던 에피소드를 털어놓기도. 심각한 상황과는 달리 그의 열정적인 상황 묘사에 모두가 웃음을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특히 그는 이와 관련해 배우 윤은혜에게 감사의 말을 전해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이 커진다.

김수로가 특별한 학교를 운영 중이라고 밝혀 감탄을 모은다. 심지어 학생들에게 전액 무료로 양질의 교육을 제공한다고. 이 가운데 학교 운영에 도움을 주는 든든한 후원자의 정체가 공개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김수로가 병마를 물리치는 퇴마(?) 의식으로 폭소를 유발한다. 모두가 의아해하며 의심의 눈길을 보내자 그는 "내 몸에서 나가라!"라며 직접 의식을 재연해 웃음을 더했다고 전해진다.

이 가운데 이번 주 스페셜 MC 이진혁의 활약도 돋보인다. 그는 '라스' 출연 이후 예능, 광고는 물론 최근 드라마 출연 소식까지 알리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바. 스페셜 MC 자리까지 꿰찬 이진혁은 능글맞은 진행으로 토크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한편, 박건형이 '라스' 트라우마를 고백했다.

							사진 : mbc
사진 : mbc

박건형은 지난 ‘라스’ 출연 당시 이것저것 다 말아먹는(?) 전적 덕분에 ‘국수 배우’라는 별칭을 얻은 바 있다. 이에 그는 “제가 국수를 잘 안 먹는다”라며 이후 ‘라스’ 트라우마가 생겼다고 장난스럽게 투정을 부렸다는 후문. 

이에 김구라가 연신 사과를 거듭한 가운데 박건형이 ‘라스’ 출연 걱정으로 금주까지 한 사연을 공개한다. 알고 보니 그가 애증(?)의 ‘라스’를 위해 철저한 준비를 한 사실이 밝혀져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박건형이 토크 중 의문의 웃음을 투척해 보는 이들을 당황하게 한다. 맥락 없는 웃음에 모두가 어리둥절한 가운데 박건형과 김구라가 복도에서 인사를 나눈 일화가 공개됐다고. 이에 박건형이 CCTV까지 요청했다고 알려져 궁금증이 증폭된다.

박건형이 뮤지컬 무대 위 아찔한 사고 에피소드를 풀어낸다. 먼저 그는 칼에 눈을 베인 적이 있다고 털어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뿐만 아니라 조로 연기 중 3미터 높이에서 뚝 떨어진 적도 있다고. 직접 상황을 재연한 그는 반전 속마음으로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박건형이 ‘라스’ 테이블 위에 널브러진(?) 모습으로 포착됐다. 모두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은 채 그가 테이블과 몸을 밀착한 이유는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박건형의 스크린 골프 흑역사 다시 보기가 펼쳐진다. 그는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깜짝 카메라에 한바탕 속아 역대급 흑역사를 생성했던 바 있다. 이 같은 흑역사를 다시 한번 마주한 그의 리액션이 어떨지 기대가 높아진다. 

배우 이천희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과거 '천데렐라' 시절 비누로 무를 닦은 이유를 밝힌다.

							사진 : mbc
사진 : mbc

이천희가 김수로에게 제대로 낚였다고 폭로한다. 알고 보니 김수로의 연극 '아트' 캐스팅 제안에 낚여버린 것. 이를 듣던 박건형, 조재윤 역시 캐스팅과 관련된 일화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천희는 과거 예능 '패밀리가 떴다'에서 '천데렐라'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비누로 무를 닦는 모습으로 '김계모' 김수로를 충격에 빠트리기도. 그는 이와 관련해 "제가 왜 비누로 무를 닦았냐면.."이라고 말문을 열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그를 똑 닮은 딸의 행동을 전하며 부전여전 에피소드로 웃음을 더한다. 이에 김수로는 "그게 유전자가 있구나~"라며 여전히 이천희 놀리기에 여념 없는 '김계모'의 모습으로 웃음을 더한다.

이천희는 예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한편으로는 부작용도 겪었다고 털어놓는다. 배우 이미지보다 예능 이미지가 너무 부각된 것. 알고 보면 진지한 스타일이라는 그는 반전 필모그래피로 배우로서의 이미지를 각인시킬 예정이다.

20년 차 목수로도 활동 중인 이천희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덕을 제대로 봤다고 고백한다. 의도치 않은 홍보 효과로 가구 주문 폭주 사태가 벌어졌다고 설명해 감탄을 모은다.

							사진 : mbc
사진 : mbc

배우 조재윤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굴착기로 직접 땅을 파서 낚시터를 만든 사연을 공개한다.

조재윤이 ‘라디오스타’ 울렁증을 고백한다. 평소 ‘라디오스타’의 열혈 시청자임을 밝힌 그는 오히려 잘해야 한다는 부담감에 출연을 망설였다고. 그러나 걱정과는 달리 그는 눈알(?) 개인기를 비롯해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예능감을 입증했다는 후문이다.

조재윤이 직접 낚시터를 만든 이색 사연을 공개한다. 그가 “굴착기로 직접 파서 만들었다”라고 털어놓은 것. 이에 눈을 휘둥그레 뜬 김국진, 이진혁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 가운데 과연 그가 굴착기로 낚시터를 만들게 된 배경이 무엇일지 관심이 쏠린다.

조재윤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 SKY 캐슬 등 화제의 작품에서 신 스틸러로 활약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처럼 그가 대박 작품만 고르는 비결을 공개했다고 알려져 궁금증이 증폭된다.

조재윤이 송승헌 팬들에게 둘러싸인 적이 있다고 털어놔 궁금증을 더한다. 두 사람은 드라마 ‘에덴의 동쪽’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 가운데 그가 송승헌과 촬영 중 위기 상황을 겪었다고 고백한 것. 과연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김수로의 위험천만 촬영 에피소드, 이천희가 비누로 무를 닦은 이유, ‘라디오스타’ 울렁증을 극복한 조재윤의 예능감은 26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