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해쉬 스완 정국 거제도 열애설 여자친구 인스타 타투 성별 뜻

반응형
온라인에 올라온 사진으로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일부 네티즌들이 사진에 등장하는 인물이 정국이 아니라 해쉬스완이라고 주장하며 해쉬스완의 SNS를 찾아 사진 속 인물이 본인이 맞는지 연달아 물어 쏟아지는 메시지에 해쉬스완은 16일 SNS에 이거 저 아니에요. 너무 많이들 물어보셔서라는 글을 올렸다.이어 도가 넘치는 악성 메시지와 댓글을 달아 해쉬스완은 자신이 아니라며 불쾌감을 표했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폐쇄회로TV 사진이 한장이 올라왔다. 남성이 금발의 여성을 뒤에서 껴안고 있는 사진으로 글 작성자는 방탄 정국을 못 알아보고 쫓아낸 친구라는 제목의 글에서 친구가 거제도에서 가게를 하는데 이틀 전 방문한 남녀가 신분증이 없어 돌려보냈다고 한다고 했다. 작성자는 사진 속 남성이 방탄소년단 정국이라고 주장했다. 그러자 일부 네티즌들은 사진 속 인물은 정국이 아닌 해쉬스완 이라고 맞섰다.



하지만 해쉬스완에 대한 악플과 압박이 거세지자 해쉬스완은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을 통해 자신에게 온 악플을 캡처해 공개했다. 그가 공개한 메신저에는 당신이 정국을 닮아서 오해를 사는게 아니라 머리 길이가 비슷한 것이니 절대 다음곡 정국 가사에 닮은 꼴 어쩌구 가사를 쓰지 말아주세요, 다음 가사에 나는 방탄 정국 닮았다는 말 들어봤지 이딴 가사 싸지르는거 아니냐고라는 내용 등이 담겼다.


해쉬스완은 자신을 조롱하는 누리꾼들의 글을 올리며 진짜 역겹다며 토할 것 같아라며 불쾌한 심경을 토로했다.
해쉬스완은 이후 애꿏은 열애설 논란에 재차 반박하며 지친 심경을 고백했다.


그는 "그만하자. 왜곡된 기사도 싫고, 음악하는 사람인데 이런걸로 오르내리는 것도 싫다"며 "응원해주는 사람, 본인이 미안해 하는 사람, 이렇게 된거 덮어 씌우자는 사람, 아니면 말고 하는 사람 등 사람 사는 방식 다양하더라"고 했다. 이어 "너넨 너네 일 하고, 나는 나 하는 음악 할테니 어느날 너네 쓰는 음원사이트에 보이면 반가워 하기라도 해달라"며 "좀 지친다. 솔직히 나 진짜 잘못 없거든. 난 내가 화가 난다는 게 화가 나. 내 자신한테. 그러니까 그냥 아무것도 하지말자. 우리 전부 다. 제발"이라고 덧붙였다.


해쉬 스완,해쉬 스완 정국,해쉬 스완 마시마로,해쉬 스완 인스타,해쉬 스완 성별,해쉬 스완 뜻,해쉬 스완 여자친구,정국 타투,정국 거제도 열애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