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POP이슈]"불안에 떨어라" 해쉬스완, 승무원 여친과 럽스타→악플에 분노+사진 삭제(종합)

해쉬스완 인스타

[헤럴드POP=박서연 기자]래퍼 해쉬스완이 럽스타그램을 공개한 가운데 악플러들을 향해 경고의 메시지를 남겼다.

27일 해쉬스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좋은 거만 보고 살고 싶었다. 다들 그렇지 않나. 그래서 잘 만나고 있는 거 보여준 건데 평균 수준 잘 봤다"라고 악플러에 대한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다.

이어 "이제 안 올린다. 다 보고 있는 거만 알고 있어라. 언제 어떻게 어디로 불려갈지 모른다"라며 "이거 보고 불안에 떨어라. 몇 개월간 떨면서 지옥같이 살고 있어라. 전화 가는 순간부터 진짜 지옥이니까"라고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해쉬스완 인스타 스토리
앞서 해쉬스완은 비연예인인 승무원 여자친구와의 달달한 데이트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공유하며 이목을 끌었다. 또한 해쉬스완은 "처음에 술자리에서 만났다. 마음에 들어서 술자리 중간 화장실을 다녀오면서 옆자리에 앉았다. '오늘 처음 봤지만 마음에 든다. 만나보자'고 고백해 사귀게 됐다"라고 여자친구와의 첫만남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해쉬스완의 여자친구는 XtvN 예능 프로그램 '노래에 반하다'에 출연하며 뛰어난 미모와 노래 실력으로 주목받았다.

해쉬스완은 자신의 여자친구를 향한 도를 지나친 악플 세례에 결국 자신의 인스타그램 속 여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 모두를 삭제했다.

이러한 상황에서 많은 이들은 해쉬스완을 위로하며 악플러들을 향해 비난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한편 해쉬스완은 2017년 Mnet 예능 프로그램 '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고 현재 일리네어 레코즈 소속 래퍼로 활동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