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관악구 블로그
사진 : 관악구 블로그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관악구청이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을 알렸다.

관악구청은 28일 오후 발송한 안전 안내 문자에서 “금일 코로나19 세 번째 확진자 발생(성현동), 자세한 내용은 관악구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이라고 알렸다.

이어 “코로나 증상발생시 1339 상담 후 선별진료소 방문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관악구청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방문하고 있다.

관악구에 의하면 코로나 확진자는 성현동에 살고 있는 서른 다섯 살 남성으로 지난 22일 자차를 이용해 은평성모병원을 방문한 이력이 있다. 은평성모병원은 코로나 확진자 4명이 발생한 곳이다. 그는 병원 외부에 있었다고 한다.

관악구 확진자 이동 동선을 보면 25일 오전 8시30분쯤 지하철을 이용해 강남구 회사에 출근했고 오후 1시30분쯤 미용실 이훈 낙성대점(남부순환로 1936)을 방문했다. 이후 오후 2시30분쯤 돌초밥(남부순환로 1929-16)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오후 3시쯤 버스를 이용해 자택으로 귀가했다.

그는 27일 오전 지하철을 이용해 회사에 출근한 뒤 강남구 보건소에 방문해 검체 검사를 받았다. 이후 낮 12시10분쯤 버스를 이용해 회사에 복귀한 뒤 바로 지하철을 이용해 귀가했다. 이어 이날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아내와 함께 국수나무 봉천현대시장점에서 저녁식사를 했다. 도보로 귀가했다.

그는 28일 오전 평소처럼 지하철을 이용해 회사로 출근했으며 강남구 보건소로부터 양성 판정 통보를 받은 뒤 오전 9시부터 자택에서 격리돼 있다.

구는 28일 오전 서울 강남구 보건소로부터 확진자 발생 통보를 받은 후 밀접접촉자에 대해 자가격리 통보를 완료했다. 이날 중 확진자의 자택과 방문 장소, 주변지역에 대한 방역 조치를 완료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향후 역학조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확진자의 정확한 감염경로와 이동경로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추가 공개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