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Hynn) 박혜원, 데뷔 1주년 기념 기부 선행

전시윤 인턴기자 / 입력 : 2019.12.29 08:17 / 조회 : 207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흰(Hynn 박혜원) 인스타그램


가수 흰(Hynn 박혜원)이 데뷔 1주년을 맞아 기부를 진행했다.

29일 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장의 사진과 함께 "안녕하세요 HYNN박혜원 입니다"라고 운을 뗐다.

흰은 "작년 12월 28일에 데뷔를 하고, 감사하게도 1년이라는 시간을 사랑하는 HYNN’S의 무한한 사랑을 받으며 열심히 달려올 수 있었습니다"라며 "그 사랑과 응원에 너무 감사한 마음을 어떻게 나눌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쑥스럽지만 작은 나눔을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을 이었다.

이어 "조금이라도 더 따뜻한 세상이 될 수 있게 좋은 노래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가수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어디서 노래를 하든지

한걸음에 달려와 응원해주시며 든든히 함께 해주시는 베스트 프렌즈 HYNN’S 언제나 감사합니다. 2020년에도 따뜻하게 사랑으로 함께해요"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흰은 네이버 해피빈으로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내년에도 언니 활동 기대할게요. 사랑합니다 진짜로", "1주년 너무 축하드려요! 1주년 가족사진을 찍어서 영광이에요. 앞으로도 좋은 음악 감사합니다~♡" 등 댓글을 달았다.

한편 흰은 지난달 12일 첫 번째 미니앨범 '차가워진 이 바람엔 우리가 써있어(Bad Love)'를 발매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