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이야기Y' 친딸 성폭행 父 "난 네 아빠이자 애인"..이를 묵인한 母

입력
기사원문
장지민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친딸 성폭행해 네 번 임신시킨 인면수심 父
"난 네 아빠이자 애인" 선처 압박까지
'궁금한이야기y' 친딸 성폭행 인면수심 아빠 / 사진 = '궁금한이야기y' 방송 캡처

친딸을 성폭행해 네 번이나 임신시킨 아버지의 추악한 실체가 전파를 탔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시사교양프로그램 ‘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친딸을 15년째 성폭행해 온 아버지 박 모 씨의 실태와 15년 만에 용기를 낸 딸 수진(가명) 씨의 사연이 공개됐다.

수진 씨는 이날 방송에서 10대 시절부터 내내 아버지의 성폭행에 시달렸고, 15살에 임신까지 해 총 4번의 임신중절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아버지의 범행은 수진 씨가 어른이 돼 사회생활할때도 계속됐다. 아버지 박 씨는 계속 딸에게 연락을 하며 직장 앞에 찾아갔고, 딸을 지속적으로 괴롭혔다. 그는 "낙태한 아기들이 지금 자랐으면 몇 살쯤 됐을 거다"라며 수진 씨를 심리적으로 고문하기도 했다. 결국 수진 씨는 남동생에게 모든 사실을 털어놓고 아빠를 성폭행으로 신고했다.

이후 아버지는 구치소에 수감됐지만 딸에게 선처의 편지를 보내며 압박을 이어갔다. 박 씨는 "남과도 합의하는데 그래도 우리는 가족이잖니. 아빠가 벌을 많이 받아야 좋은 건 아니잖느냐"라며 뻔뻔하게 선처를 요구해 보는 이들을 경악하게 했다. 특히 박 씨는 딸에 대해 "난 네 아빠이자 네 애인이기도 하다"라는 궤변을 쏟아놓기도 했다. 박 씨의 아내이자 수진 씨의 모친 역시 그의 말에 수긍하며 상황을 묵인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네이버에서 한국경제 뉴스를 받아보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