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정보세상

한보름 본문

카테고리 없음

한보름

e__n 2019. 12. 13. 21:28

고백부부로 단연스타덤에 오르게된 한보름씨가 배틀트립에 출연하면서 또한번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한보름씨는 드림하이를 시작으로 연기자가 되었는데요. 그전 아이돌그룹을 준비하기도하고,

랩을 배우기도하고, 춤과 노래까지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다재다능하다는 이야기를 듣고있는데요 한보름씨는,

이러한 많은 취미를 갖게된 계기를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스트레스를 해소할 무엇인가 필요했던 한보름씨는 술을 마시기 시작하는데, 어느순간 술로도 이러한 스트레스를 해결하지못하고  답답하던차에 무언가 하나씩 도전하며 성취감을 느끼고 스트레스가 해소되며 건전한 취미들이 하나씩 모여 한보름씨는 정말 많은것을 취미로 삼게 되었다고 합니다.

더하여 한보름씨는 동안이라고 이야기 될만큼, 작은얼굴 큰이목구비가 인상적인데요. 워낙 작은 얼굴이라 비율이 정말 엄청난데 한보름 나이는 올해33세로 한달뒤면 34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만큼 동안외모가 인상적입니다.

드림하이를시작으로 한보름씨는 금나와라뚝딱,주군의태양,모던파머,싸우자귀신아,고백부부,작은신의아이들,알함브라궁전의추억,레벨업까지 차분히 자신만의 연기 필모그래피를 쌓아오는 중입니다.

더하여 많은 예능에서도 활약을 보여주고 계신데요.황치열시와 한보름씨는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면서 친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오늘 배틀트립에서 두분은 호주로 여행을 떠나게 되었는데요.

멜버른에서 보여주실 한보름 황치열씨의 케미가 기대가 됩니다. 주군의태양을 시작으로 점차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게된 한보름씨는

고백부부와 알함브라궁전의추억에서 자신만의 연기력을 인정받으면서, 외모뿐 아니라 연기력까지 화제가 되는데요. 캘리그라피와 그림그리기, 운동까지 소화하는 한보름배우의 일상들까지 너무 재밌게 보았습니다. 

오늘 배틀트립에서는 스카이다이빙과 먹방까지 보여주신다고하니 더 기대가 되는데요. 한보름씨의 새 작품들도 너무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가슴절절한 멜로의 여주인공이 된다고 해도 너무 잘 소화할것같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