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보름 황치열 / 사진 = '배틀트립' 제공
한보름 황치열 / 사진 = '배틀트립' 제공
'배틀트립' 황치열이 모델 한보름의 인생샷을 위해 전속 포토그래퍼로 변신했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배틀트립'에는 황치열-한보름이 여행 설계자로, 모델 정혁이 스페셜MC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는 호주 속의 작은 유럽이라 불리는 ‘멜버른’으로 떠난 황치열-한보름의 마지막 여행기 ‘보름찬 멜버른’이 전파를 탄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훈훈한 매력을 내뿜고 있는 한보름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연두색 후드티와 레깅스, 운동화로 이어지는 내추럴한 스타일도 완벽히 소화하는 미모가 돋보인다. 더욱이 바람에 헝클어진 헤어스타일을 뚫고 나오는 한보름의 청초한 미소가 독보적 분위기를 형성하며 보는 이들의 두 눈을 맑게 만든다.

이와 함께 황치열은 휴대전화를 들고 쪼그려 앉아 초 집중 모드에 들어선 모습으로 관심을 높인다. 이는 한보름의 전속 포토그래퍼로 변신한 황치열의 모습이다. 멜버른 여행에서 황치열은 한보름의 인생샷을 남겨주기 위해 토끼뜀으로 자리를 이동하는가 하면, 폭풍 연사까지 불사하는 열정을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황치열이 찍은 사진을 본 한보름은 “치열 오빠가 약간 DDONG손인거 같아요”라고 은밀하게 속삭였다고 전해져 폭소를 예꼬한다. 이에 한보름은 황치열에게 사진 기술을 전수하기까지 이르렀다. 과연 포토그래퍼 황치열이 찍은 모델 한보름의 사진은 어떠할지, 그의 사진 실력에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배틀트립'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