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이슈

고보결 나이 키 정리해봤어요

고보결 나이 키 정리해봤어요

고보결은 지난 11월에 방종되었던 '고백부부'를 통해 유명세를 탔습니다.

이 후 런닝맨에 출연하여 많은 대중들이 고보결에 대해서 궁금증을 남기시곤 하는데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서 고보결에 대한 프로필을 준비해보았으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보결 나이는 1988년생으로 올해 기준 30살이 되었습니다. 이제 30대 초반에 접했지만 아직까지 그녀가 30대 얼굴이란 사실이 믿겨지지 않을정도로 정말 동안 얼굴에 속한다고 생각됩니다. 제가 고보결을 처음 접했던 시기가 '도깨비'에서 김고은의 친구로서 출연했었을때 알았고

솔직히 고보결을 처음 봤었을땐 20대 초반인 줄 알았습니다. 당시 김고은 역시 동갑내기인 줄 알았구요. 고보결 학력은 서울예대에서 연기과를 전공했습니다. 이 후 2011년도에 '거북이들' 영화 작품에서 서정준으로 첫 데뷔를 시작했고 현재까지 연기내공을 차곡차곡 쌓는 중 입니다.

고보결이 배우가되기 전 시절에는 연기자가 꼭 되고싶진 않았다고 합니다.

부모님의 강요가 있었기에 배우로 꿈을 잡았다고 하며 특히나 고보결 부모님은 뽀뽀뽀를 좋아했다고 알려졌습니다. 당시 고보결 친척 중 동생이 뽀뽀뽀에 출연했고, 방송에 나온다는 부러움에 자신의 딸인 고보결에게 강요를 했다고 하네요.

이 후 부모님의 강압행동에 고보결은 첫 연기수업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처음 연기를 배우자마자 상당한 재미를 얻었다고 하며 하나하나 배울때마다 알 수 없는 매력에 빠졌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고보결이 어렸을때도 연기실력이 뛰어났다고 하네요.

고보결 키는 약 166cm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몸무게는 약 44kg 정도이며 bmi수치가 낮은 거의 마른 체형을 보유하고 있죠. 거기에다 남들의 부러움을 사는 몸매를 가지고 있고 예쁜 얼굴까지 더한다면, 손색이 없을정도로 완벽한 여성 배우라고 여겨집니다.

아직 고보결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분야로 활동하여 지금 보다 더 많이 노력하면서 얼굴을 널리 알렸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매사에 열심히 하시기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