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언문> 3·1절 태극기 구국투쟁 선언문

입력
수정2020.03.02. 오후 3:43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3·1절 태극기 구국투쟁 선언문>

빼앗긴 나라의 독립을 외쳤던

3·1운동 정신으로
2020년 태극기 구국투쟁에서

반드시 승리해
자유민주주의·시장경제 체제 대한민국을 구출하자!


우리는 태극기 구국투쟁을 통해서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에 장악당한 대한민국을 되찾고, 자유민주주의·시장경제 체제를 수호함으로써 결국 자유민주주의 통일 대한민국을 이룰 것을 선언한다. 


태극기를 중심으로 자생, 자립, 자강하고 있는 애국우파, 개혁우파 우리공화당은 오늘 2020년 삼일절에 대한민국을 살리고, 자유민주주의·시장경제 체제를 지키고,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 무효와 즉각 석방을 위해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을 퇴진시키겠다는 ‘태극기 구국투쟁 선언’을 한다.

민족정신이 살아 있는 금일 삼일절에 일제에 나라를 빼앗긴 식민지 상태에서 이승만 건국대통령께서 기획에 깊이 관여하신, 민족지도자 33인과 함께 민초들이 목숨을 바쳐 ‘대한독립 만세’를 외친 1919년 3·1 운동의 그 함성이 귓가에 들리는 듯하다.

2020년 삼일절 오늘, 3·1 운동의 발상지로 처음으로 독립선언문을 낭독하고 독립만세를 외친, 우리 민족의 독립정신이 살아 숨 쉬는 이곳 탑골공원에 우리 우리공화당은 모였다. 우리공화당은 민족의 명운을 걸고 빼앗긴 나라를 되찾겠다고 피 맺힌 절규를 했던 1919년 3월 1일의 우리 선조, 선배들의 마음 그대로를 이곳에서 느끼고 있다.

2020년의 대한민국은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불법사기탄핵을 통해 권력을 찬탈한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에 의해 장악되어 있다. 2020년의 대한민국에서는 불과 3년도 다 되지 않아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에 의해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 체제가 파탄 나고 있다. 거기에, 중국폐렴에 대해 문재인 친중친북정권이 초기 대응과 외교적 대응에 완전히 실패함으로써 중국에서 넘어온 중국폐렴으로 인하여 대한민국 국민이 죽어가고 있다. 대한민국과 대한민국 국민을 구해야 할 진정한 애국세력이 절실한 지금이다.  

우리공화당은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불법사기탄핵의 시초 때부터 자발적으로 강력하게 일어난 태극기를 중심으로 한 태극기 구국투쟁의 태극기 민초들이 결성한 정치조직, 태극기 정당 우리공화당이다. 3년 여 동안 171차례의 태극기집회를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춥거나 덥거나 오직 하나의 마음, 하나의 목적으로 박근혜 대통령 탄핵무효와 즉각복귀를 외치고, 문재인 좌파독재정권 퇴진을 외쳐온 우리 태극기 애국세력이 바로 우리공화당이다. 

우리공화당은 삼일절 태극기 구국투쟁 선언을 통해서 다음의 네 가지 약속을 대한민국 국민께 바친다.

하나, 우리공화당은 72년 대한민국의 위대하고 자랑스러운 역사를 긍정하고 대한민국의 자유와 번영을 가능하게 한 자유민주주의·시장경제 체제를 생명을 다해 지켜낼 것을 약속한다.

하나, 우리공화당은 대한민국을 권력 찬탈한 세력인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을 심판, 퇴진시키고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불법사기탄핵의 진실을 규명해 탄핵무효와 즉각 복귀를 실현시키겠다.

하나, 우리공화당은 대한민국을 정상화 시킨 후 한미동맹을 기반으로 2천 5백만 노예상태의 북한주민을 해방시키는 자유민주주의 통일 대한민국을 김정은 레짐 체인지를 통해 이루어내서 분단 조국 대한민국을 자유와 번영의 하나 된 한반도 대한민국 정상국가로 만들겠다.

하나, 문재인 친북친중 정권에 의한 중국우한폐렴에 대해 무능, 무책임한 초기 대응으로 인하여 대한민국 국민이 죽음과 공포에 휩싸여 있다. 문재인 정권에 대해 이 죄를 반드시 물어서 국민의 이름으로 처벌할 것이다. 


2020년 3월 1일


우리공화당 대표 조원진
천만인무죄석방본부 공동대표 허평환, 서석구 
우리공화당 당원 및 본부 회원 일동

이 자료는 언론사의 보도 기사가 아닌 각 기관에서 제공한 알림자료 입니다. 따라서, 네이버뉴스의 기사배열영역과 많이본뉴스, 댓글많은뉴스 등과 같은 랭킹뉴스 영역에는 반영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