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쇼핑몰부업 ‘아지트샵’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본사 후기 주인공이자 단기간 성공노하우를 아낌없이 제공하며 후배양성에 앞장서고 있는 온라인 마케터 ‘아지트샵 영이’의 박혜영 대표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Q. 아지트샵이 무엇인지 간단한 설명 부탁한다.

A. 아지트샵은 쇼핑몰수익과 리셀러수익을 창출하는 신개념 부업이다. 다양한 이벤트와 수입구조를 통해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데, 매월 고정적으로 나가는 유지비용이나 사업비용도 따로 없어 경제적 부담감이 적은 편인데다가 언제 어디서나 제약 없이 스마트폰과 PC로 자유롭게 마케팅을 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Q. 재택부업을 시작하게 된 특별한 계기가 있나?

A. 결혼과 함께 연년생 두 딸을 출산한 후 경력 단절로 무기력한 시간을 보내던 중에 아지트샵을 시작하게 됐다. 처음에는 딸들에게 자랑스러운 엄마가 되기 위해 시작했는데, 시작한지 3개월 만에 1억이라는 엄청난 수익을 내게 되었다.

Q. 초보자들은 1인 창업이 부담스러울 것 같다.

A. 맞다. 개인이 쇼핑몰을 차리려면 수많은 노동과 배송부터 사입까지 혼자서 해야할 일이 너무 많아 사실상 불가능한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아지트샵은 회사의 지원이 있기 때문에 초보자 분들도 쉽게 운영할 수 있고, 집에서도 1인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적극 추천하는 이유다.

 

Q. 현재 인기 멘토로 주목받고 있는데 교육방법이 궁금하다.

A. 단순히 내 성공노하우를 알려준다기보다는 판매노하우를 쌓아서 고소득까지 이어가는 방향을 제시해주는 1:1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 최근에는 아프리카 교육방송도 도입해 온라인 교육부터 세미나 등 오프라인 교육까지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아지트샵 영이’의 박혜영 대표는 본인만의 특별한 성공노하우와 실전마케팅 교육을 통해 많은 후배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으며, 독보적인 온라인 마케터로 주목받고 있다.

이 밖에 보다 자세한 정보 또는 문의사항은 ‘아지트샵 영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