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복면가왕 주윤발 이런 건 실검, 뉴스 잘 뜨는데 차이나 게이트는 뉴스 왜케 안 떠요?
ㅋㅋㅋㅋ 눈치들 존나보시나보네요? ㅋㅋㅋㅋㅋ 어제 저녁부터 거의 하루 내내 실검에 올라와있는데 뉴스라곤 코빼기도 안 보이네? ㅋㅋㅋㅋ 쓸데없는 복면가왕 이런 건 뉴스 존나 쏟아내면서? 양심있게들 삽시다 좀 ㅋ케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275
  • 채택률91.2%
  • 마감률92.4%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20.03.01 조회수 3,200
질문자 채택
3번째 답변
asdfasdfdf
채택답변수 9
초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근데 원래 복가 하면 실검 떴었음ㅇㅇ 근데 오늘은 실검 이상하긴 했음. 무슨 가수 나이? 이런 실검만 4개 뜨고...ㅎ 언론이...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2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100%최근답변 2021.02.20.
고수
프로필 사진

메이저 언론에서 한낱 찌라시 수준의 기사를 올리진 않죠.

특히나 이번 '차이나 게이트'라고 불리는 사건은 일베에서 거의 망상 수준의 글에서 시작되었으니까요.

조중동거리면서 욕해도 걔네들이 완전 바보들은 아니거든요..

그리고 실검에 계속 올라와 있는건 야갤, 일베, 우한 갤러리에서 조직적으로 올린거 아닌가요?

이건 여론 조작이 아닌가요?

(댓글에 낚시 링크 다실까봐...자유 홍콩과 티벳 독립 지지합니다^^ 이상한 댓글 달면 니얼굴 시진핑^^;;)

4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100%최근답변 2020.03.10.
시민
프로필 사진

존재하지도 않는 ’차이나게이트’ 라는 것을 몇 몇 언론과 유튜브 가짜뉴스를 통해서 만들어 보려는 공작이니깐 그렇죠.

정치에 대해서 막연하게 갖고 있는 음모론적 시각과 견제해야만 해 라는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선동하려는 것이 목적이었지만 있지도 않고 설득력이 떨어지니 당연히 검색어에 오르지 않는 것이죠.

1번째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20.03.01.
프로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