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메모리 4기가 아니라고 말해봐봐 1메모리 4기가 아니라고 말해봐봐
오른쪽 귀 간지러움 귀속 가려움 증상 오른쪽 귀 간지러움 귀속 가려움 증상 옛말에 남이 날 욕하면 왼쪽 귀가 가렵고 칭찬을 하면 오른쪽 귀 간지러움을 느낀다고 했는데요. 이것은 그리스 신화와에 나오는 속설입니다. 왼쪽이나 오른쪽 귀 간지러움 증상의 원인은 다양하게 있을수 있습니다. 보통은 귀속이 가렵다면 귓밥을 청소해야할 타이밍이기도 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생길수있는 원인을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로 귀지나 머리카락이 귀속에 있을경우 귀 간지러움을 느낄수 있습니다. 귀지의 경우 조금 크다면 귀속에서 굴러다니는 소리도 납니다. 만약 아이가 오른쪽 귀 간지러움 증상을 호소한다면 아토피를 의심해볼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심할경우 귀안이 아닌 귓볼에 상처가 생길수도 있습니다. 코의 안쪽기관인 인두는 귀와도 연결되는데요. 감기나 코의 질환으로 인해..
벌점 면허정지 면허취소 기준 벌점 면허정지 면허취소 기준 신호위반이나 사소한일로인해 단속을 당하면 벌점으로 인해 면허정지 가 되거나 면허취소가 되기도 하는데요. 정지등을 당하지 않으려면 벌점관리를 해야합니다. 벌점 면허정지 기준과 면허취소는 몇점인지 그리고 이렇게 쌓인 벌점을 깍을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면허가 정지되는 벌점은 40점입니다. 최종 벌점 발생일로부터 면혀정지 효력이 생기며 정지기간은 1점에 1일로 계산해서 40일간 정지가 됩니다. 만약 40점 미만 상태에서 1년동안 벌점을 받지 않으면 이점수는 1년이 되는날 사라지게 됩니다. 벌점 면허취소 기준은 단순한 기준으로 보면 음주운전이나 인명사고가 나는 중과실 사고를 냈을때 취소가 되고 면허정지 상태에서 운전했을경우에도 취소, 적성검사기간 1년 경과시에..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 사용방법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 사용방법 마일리지 공제란 항공권을 구매할때 마일리지를 통해 할인받을수 있는 금액을 말합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에서 구간별 항공권별 할인공제율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 아시아나에서는 마일리지 사용 기준표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사용할수있는 마일리지는 노선별 또 클래스별로 한도가 정해져 있습니다. 마일리지 공제표에 나와있는 단위는 아시아나 마일리지에서 차감되고 항공권요금으로 할인되는 숫자를 의미합니다. 참고하세요. 한국에서 출발해서 도착하는 구간과 한국을 경유하는 이원구간간 마일리지 공제가 다릅니다. 항공권을 예약할때 할인단위 공제단위만큼만 되니 모든금액이 마일리지공제로 할인되진 않습니다. 공제표상의 지역구분 또한 따로 있는데 지역별 적용되는 공항기준또한 ..
허리둘레 계산기 인치 센치 변환 재는법 허리둘레 계산기 인치 센치 변환 재는법 예전에는 허리둘레 표기가 인치로 많이 되었지만 요즘에는 cm 로도 많이 표기되어있는데 특히 외국옷의 경우 이런경우가 많습니다. 허리둘레 계산기가 따로 있을정도지만, 일반적인 사이즈표만 봐도 허리둘레 계산기가 필요없어서 센치별 허리둘레 인치 계산표를 소개해드립니다. 일반적인 계산법으로 1인치는 2.54cm 인데요. 이를 기준으로 옷사이즈 표기에서 허리사이즈가 81이라고 표시되어 있다면 32인치로 생각하면 쉽습니다. 실제 인치와 cm는 조금 차이가 있기에 자신의 허리사이즈를 인치외에도 센치미터도 정확하게 알아두면 좋겠죠. 정확하게 허리둘레 재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양발을 25~30cm 넓이러 벌리고 섭니다.2. 재는 위치는 갈비뼈 가장 아래좁은폭의 위치와 골..
불법주차 과태료 조회 방법 불법주차 과태료 조회 방법 차는 많고 주차장은 적다보니 어쩔수없이 불법주차를 하게되는경우가 많은데요. 주차장이 아닌곳도 주차가 가능한곳이 많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아 나도 모르게 불법주차를 하게되는경우가 많습니다. 이럴때 불법주차 과태료 조회 시스템을 활용하면 내차에 부과된 불법주차 과태료를 확인할수 있어요. 불법주정차 조회는 서울시 민원시스템으로 확인할수 있는데요. 정확하게는 서울시 단속조회 민원 시스템에서 불법주차 과태료 조회를 할수 있습니다. 조회 방법은 본인인증 > 차량소유주에 따라서 개인소유 또는 법인 사업자소유 차량조회 두가지중 선택하면 됩니다. 과태료 조회는 아이핀이나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해야하니 익스플로러를 이용해 주세요. 확인해볼수 있는 정보는 주정차위반, 버스전용차로 위반등을 조회확..
실내공기정화식물순위 TOP10 실내공기정화식물순위 TOP10 얼마전 나사에서 발표한 실내공기를 정화하는 식물순위가 화제가 됐는데요. 나사에서 이러한 연구를 하고 발표하는 이유는 우주인들의 생활환경 개선에 공기정화식물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나사에서 면밀히 보는 조건은 실내에서 공기정화식물의 공기정화 능력 습도조절과 더불어 쉬운관리또한 포함되는데요. 어떤 식물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로 아레카 야자 라는 정화식물입니다. 공기를 정화시키는 능력뿐만 아니라 실내에서의 적응력이 높기때문에 관리하기도 쉽고 키우기도 쉬운 식물이라는군요. 관음죽이라는 실내공기정화식물입니다. 이 식물이 실내에서 키우기좋은 이유는 자라는 속도도 느리고 병에 잘 걸리지 않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또한 암모니아 제거능력이 월등하기 때문에 화장실같은 실내에 매우 ..
배꼽주변통증 아래를 누르면 딱딱하거나 통증을 느끼는이유 배꼽주변통증 아래를 누르면 딱딱하거나 통증을 느끼는이유 복통은 흔히 배주변이 아프거나 통증이 있을때를 말하는데 배꼽주변통증도 복통으로 생각할수 있습니다. 배꼽주변통증은 특히 아래부분을 눌렀을때 딱딱하거나 통증을 느낄때도 많은데 변비나 소화불량이 아닌, 여자라면 난소나 자궁, 복강등의 이상일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원인을 찾아봐야합니다. 배꼽주변통증이 가볍다면 대체로 소화기관의 문제인데 기름기가 많은 음식을 먹은후 또는 소화되지 않은 음식들이 대장이나 소장에서 소화가 안되면서 통증이 생기는것인데요. 변비가 심할때도 배꼽주변을 눌렀을때 딱딱하거나 통증이 있을수 있습니다. 또한 장염 역시 배꼽주변통증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특히 소장에 염증이 생기면 복통이 오랫동안 지속되기도 하는데 흔히 체증이라고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