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정정아(배우) 남편 나이(차) 직업

728x90

정정아(배우) 남편 나이(차) 직업



<동치미 정정아(배우) 출연>


 

정정아가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해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1월 11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당신이 벌어오는 돈으로 더 이상은 못살아! 라는 주제로 김경화, 이무송, 이창훈, 정정아, 이경실, 선우은숙, 크리에이터 슈카 등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그 중 정정아는 뱃속에 아이만큼은 게스트하우스에서 키우기 싫다?! "손님이 있는데 아이가 새벽에 울기라도 하면 어떡해요" 라고 말해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정정아는 1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계정에 임신 중 근황을 전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정아는 남다른 D라인에 여전히 섹시미 넘치는 비주얼을 뽐내고 있었는데요, 특히 화사한 미소는 더욱 눈길이 가는데요, 오늘은 정정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정아는 1999년 이정열의 그대 고운 내 사랑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후 각종 방송과 영화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할동을 한 바 있습니다. 



<정정아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학력>



-정정아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학력


정정아는 1977년 2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입니다. 정정아 고향은 경상남도 울산시이며, 4남매 중 둘째라고 합니다. 





정정아 학력은 서울예술대학 연극학과,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유아교육학과, 세종대학교 대학원 영화연기예술학과 예술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정아 데뷔 이후 거주지


정정아는 1995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를 했으며, 이듬해 1996년 뮤지컬 배우로도 데뷔, 현재 서울에 거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정아는 1999년 가수 이정열의 그대 고운 내사랑 뮤직비디오로 데뷔했으며, 야인시대, 변호사들과 같은 드라마와 작업의 정석, 화려한 휴가 등의 영화에서 활약했습니다. 정정아는 또한 최근에는 웹드라마 복수노트의 촬영을 끝냈고 영화 순이 신전래 동화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정정아 결혼 남편 임홍수 직업


정정아는 2017년 8월 27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정정아는 남편 임홍수를 오토바이 동호회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자신은 연예인으로 초청받아서 갔고 남편은 경품에 당첨이 되어 전달식에 참석하기 위해 왔다가 친해지게 되어, 서로 친구처럼 지내자고 한 후 헤어졌다고 합니다. 그런데 다음에 만났을 때 남편이 부모님이나 집안 같은 본인의 핸디캡을 말해주는 모습에 더욱 가까워져 연인이 되었고, 결국 웨딩마치까지 올릴 수 있었다고 하네요.



정정아의 남편 직업은 호텔업에 종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구체적으로 호스텔을 운영하며 외국인을 상대하다보니 외국어를 잘한다고 합니다. 


올해 정정아 나이 1977년생으로 41살로, 정정아는 남편과 나이차이가 나지 않는 동갑이라고 하네요.




또 정정아 신랑을 만나면서 홈쇼핑에도 나가게 되었고, 디퓨저, 캔들사업, 연애사업까지 다 같이 3박자가 술술 잘 풀렸다고 합니다. 정정아는 남편을 만나 새로운 길을 가고 있다며 남다른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정정아 남편은 정정아를 만났을때 연예인인 줄 몰랐고, 지인들이 아나콘다 이야기를 해서 알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소리를 듣는 순간 지켜주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정정아는 방송에서 남편과 특별해진 계기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과거 정정아는 방송 중 아나콘다에게 물리는 사고가 났고, 이에 10여년 방송된 장수프로그램은 폐지가 되었다고 합니다. 


정정아는 당시 방송에서 "프로그램을 폐지시킨 연예인이라는 낙인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라며 삭발을 하고 자살시도를 할 정도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고백했던 적 있었는데요, 그만큼 정말 힘들었던 것 같네요.



그런데 이런 정정아의 삶을 긍정적으로 되찾게 해준 이가 바로 남편이라고 합니다. 정정아 말에 따르면 본인과 남편은 서로의 아픈 부분을 털어놓으며 가까워지게 되었고 그렇게 사랑을 키웠다고 합니다. 


-정정아(배우), 정정아 결혼 남편


정정아는 과거 2017년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신의 결혼 소식을 알렸는데요, "비디오 스타에 나오기 위해 신랑에게 프로포즈를요구했다"고 말해 궁금증을 유발하게 만들었습니다. 





정정아는 "남편이 녹화 하루 전 집안 복도를 지폐로 깐 돈길 프러포즈를 했다"고 말하며 주변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또 "예물은 없고 커플링으로 끼고 있는 은반지로 대신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늦게 결혼 소식을 알리게 되다보니 정정아가 이혼 혹은 재혼한 것이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는데 초혼이라고 합니다. 


-정정아(배우), 정정아 집 신혼집 공개


정정아는 1월 11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동치미에서 신혼집과 임신 사실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날 정정하는 "지난 방송에서 안타가운 소식을 전해드린 뒤 많은 응원을 보내주셨다"면서 "제가 다시 임신을 하게 됐다"고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또한 정정아는 이날 신혼집인 게스트하우스를 공개했는데요, 정정아는 "제가 맨날 프로그램 게스트로 나갔는데 게스트하우스에 살게 될지 몰랐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정정아는 신혼집 안방을 공개하며 "남편이 안방은 어둡게 하고 싶다고 해서 눈도 침친한데 조명을 어두운 걸 쓰고 있다"고 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