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보이는 라디오 캡쳐

[스포츠니어스|이정원 인턴기자] 배우 박솔미가 남편 한재석과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한 가운데 두 사람의 연을 이어준 드라마 '거상 김만덕'도 화제다.

12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박솔미가 스페셜 DJ로 함께했다. 이날 김태균은 박솔미에게 한재석과 만나게 된 계기를 물었고, 박솔미는 "처음 한재석 씨의 얼굴을 TV에서 보고 '저런 사람은 누구하고 결혼할까?'라고 생각했다. 저는 그렇게 생긴 스타일을 별로 안 좋아했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작품을 하면서 만났는데 남편이 고백을 하고 싶어한 것 같았다. 술에 취해서 나에게 전화를 했는데 '솔미야'라고 하더니 잠이 들어버렸다"며 "용기를 내려고 술을 마신 것 같은데 그 모습이 귀여워 보였다. 결국 (한재석이) 고백을 하진 못했다"고 전했다.

한편 박솔미는 2013년 배우 한재석과 결혼 두 딸을 두고 있다. 두 사람은 KBS 드라마 ‘거상 김만덕’에 함께 출연한 뒤로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며, 3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두 사람의 연을 이어준 드라마 '거상 김만덕'은 2010년 3월 6일 KBS1에서 방영을 시작해 6월 13일에 종영했다. 두 사람외에도 이미연, 하석진, 고두심 등이 나왔으며 최고 시청률은 17%를 기록했다.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주 월~일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방송된다.

jungwon940701@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