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투니버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 6개의 예언' 5일 첫 방송

입력
기사원문
김만기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파이낸셜뉴스] CJ ENM 투니버스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세 번째 시즌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 6개의 예언'이 오는 5일 저녁 8시에 첫 방영된다고 2일 밝혔다.

6개의 예언은 도깨비 '금비'의 시간 요술로 1년 뒤로 간 '하리'와 친구들이 멸망한 인간 세상을 목격하고 현실로 돌아와 미래의 재앙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스토리를 담았다. 새로워진 귀신 소환 무기 '고스트볼 더블X'와 함께 더욱 강력해진 고스트볼이 등장하며, 특히 '세상 멸망'을 주제로 한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과연 어떻게 펼쳐질지에 대해 방영 전부터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이 뜨겁다.

첫 방송을 앞두고 신비아파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예고편도 화제다. '하리'와 친구들이 미래에서 맞닥뜨린 오싹한 귀신 세상의 정체를 엿볼 수 있으며, 베일에 싸인 종말 예언에 대한 언급도 살짝 등장해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아낸다.

한편 6개의 예언 첫 방영과 신비아파트 공식앱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5일까지 공식앱을 사전 다운로드 한 후, 해당 앱에서 가장 재미있었던 부분을 CJ ONE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신비아파트 후드 목쿠션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애니메이션 본 방송을 시청해야만 풀 수 있는 문제들로 구성된 '신비아파트 퀴즈쇼'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부터 '신비아파트 공식앱'을 통해 진행돼 신비아파트 팬들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monarch@fnnews.com 김만기 기자

▶ 헉! 소리나는 스!토리 뉴스 [헉스]
▶ 클릭해, 뉴스 들어간다 [뉴스쿨]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