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불후의 명곡' 괴물신예 최예근, 정열의 '사랑의 이름표'..현철·박애리·현진영 극찬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KBS '불후의 명곡' 캡처
최예근이 '사랑의 이름표'로 좌중을 압도했다.

8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은 하춘화와 현철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최예근이 무대를 꾸몄다.

현철의 '사랑의 이름표'를 선곡한 최예근은 "제게는 소유욕과 질투가 강하게 느껴졌다. 제가 전달하고자 하는 걸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촤예근은 피아노를 치면서 노래를 이어갔고, 독보적인 음색과 곡 해석력, 개성 강한 편곡과 휘몰아치는 가창력으로 좌중을 압도했다. 박애리는 이와 관련 "예근 씨 몸 안에 세포 하나하나가 영감으로 깨어나는 느낌"이라고, 민우혁은 "뮤지컬 배우인 제가 봐도 흡인력과 몰입도가 깜짝 놀랄 정도였다. 공포 영화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이었다"고 극찬했다.

현진영은 "계속 탄성을 질렀다. 어린 친구가 디테일한 감성 표현을, 이렇게 얘기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미치광이 같은 느낌을 받았다. 발성이나 미세한 비브라토 같은 것들이 나를 반성하게 만들었다. 나는 못할 것 같아 '집에 가야겠는데' 싶었다"고, 원곡자 현철은 "혼신을 다해 하는 거니까, 기교도 참 좋고 나보다 더 잘 부르더라. 리듬 감각도 있고, 생긴 것도 잘생겼다"고 말했다.

그러나 결국 아쉽게 김경호와 곽동현 팀에 패해 1승에는 실패, 아쉬움을 남겼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