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1번 확진자 자녀 2명 코로나19 확진 판정

입력
수정2020.03.13. 오후 12:06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경기 의왕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1번 확진자의 자녀 2명이 양성판정을 받았습니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오늘(6일) 시청에서 브리핑을 열어 "5일 확진자로 통보된 오전동 거주 A 씨의 자녀 2명이 오늘 오전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A 씨는 의왕시와 인접한 경기 군포시 당정동의 한 페인트 도매업체에 근무하는 직원으로, 어제(5일) 오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의왕시가 A 씨의 남편, 시어머니, 자녀 2명을 자가격리 상태에서 검체 검사를 한 결과 자녀 2명만 이날 오전 양성으로 판정됐습니다.

A 씨가 일하는 군포 페인트 업체에서는 전날 오전 사장(55살 남성, 인천 거주)이 먼저 확진 판정을 받았고, 이후 직원 8명에 대한 검사에서 3명이 추가 확진됐습니다.

의왕 거주 A 씨를 비롯해 용인 거주 1명, 군포 거주 1명 등입니다.

현재 군포 페인트 도매업체와 관련된 코로나19 확진자는 6명으로 늘었습니다.

나머지 직원 5명 가운데 4명은 이날 음성판정을 받았고, 1명은 결과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김상돈 시장은 "확진자 동선과 접촉자에 대해서는 경기도 긴급대응팀과 의왕시 역학조사반이 함께 조사 중"이라며 "확인되는 대로 시청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신속하게 공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군포시 당정동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사업장에 근무하는 의왕시 거주자 1명이 코로나19 양성반응자로 확인됐다"는 짤막한 정보만 13시간 전 시장 페이스북에 게시된 뒤 추가 정보가 공개되지 않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확진자 정보를 알려는 시민들의 접속이 쇄도하면서 의왕시청 홈페이지가 다운돼 접속이 안 되고 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네이버 메인에서 MBN뉴스를 만나보세요!
▶MBN 무료 고화질 온에어 서비스 GO!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