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삼국지M' 2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프로모션 예고

등록일 2020년03월06일 16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가 Teamtop Games가 개발해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SLG '삼국지M'의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보통 무장과 달리 전쟁, 경제, 보조 세 가지 방안 중 자유롭게 돌파방안을 선택해 강력한 버프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주공돌파가 추가됐다. 궁성 24레벨, 모든 주공스킬 최고레벨, 임의 속성 95 달성, 일정 수량의 주공 전용 돌파장혼을 보유할 경우 주공돌파가 가능하며, 이용자들의 빠른 주공돌파를 지원하기 위해 미션을 클리어하면 주공장혼, 기린석, 주공 인연보물도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수집의 재미를 주는 수집시스템도 업데이트됐다. 무장, 미인, 인연보물, 활성화한 인연 등 수집 성과를 확인할 수 있는 열전, 종합, 전투, 수집, 양성, 커뮤니케이션, 이야기 줄거리 등 단계적인 목표가 정해지는 제왕본기, 게임 내 성지역사와 관직역사, 자원지대 등 소개는 물론, 무장돌파와 자수금장 등 소개를 볼 수 있는 박물지가 수집시스템에 포함되며 주성 클릭 후 사관 버튼을 통해 진입해 확인할 수 있다.
 
연맹을 위해 전투에 참여해서 점수와 함께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조하지쟁도 오픈될 예정으로, 랜덤 무장조합을 선택 및 군단 가입의 무장선택단계, 무장위치 변경 및 편대 병종 변경가능한 편대단계, 군단 지령을 설정 및 진공방향을 전달하는 출격단계, 순서에 따른 지령이 집행과 함께 생산 및 물자점수를 획득하는 결산단계를 거쳐 전투를 진행해 6개 라운드 종료 후 적군보다 더 많은 물자점수를 획득하면 승리하는 방식이다. 조하지쟁은 프리시즌과 포스트시즌으로 나누어 진행하면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삼국지M' 2주년을 기념하여 별도의 페이지에서 이펀컴퍼니 회원임을 인증하고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프로모션 기간 중 참여만 해도 은량철 500만, 기린석 50개, 주공장혼 50개, 럭키드로우 추첨권 1개가 포함된 2주년 전야제 보상을 지급하며, 누적 로그인 및 주성레벨 달성 미션을 완료하면 아이템 보상과 함께 럭키드로우 추첨권을 제공한다.
 
이렇게 모은 럭키드로우 추첨권으로는 럭키드로우 경품에 응모할 수 있고, 갤럭시S20 울트라(4명), 갤럭시 북 S(3명), 구찌 지갑(3명), 갤럭시 버즈 플러스(10명)를 럭키드로우 추첨 방식으로 증정한다. 또한, 응모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문열 삼국지 개정판 세트를 총 10명에게 제공한다. 이와 별개로, 이문열 삼국지 개정판을 구입한 이용자에게는 계정당 1회씩 사용할 수 있는 세트 쿠폰과 낱권 쿠폰을 제공한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삼국지M의 2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며 "많은 이용자분들께서 삼국지M을 즐기고 함께 해주신 덕분에 2주년이라는 시간동안 달려올 수 있었다. 신규 콘텐츠와 함께 진행되는 프로모션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오랫동안 사랑받는 장수게임 삼국지M이 되도록 노력할 테니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삼국지M'은 전 세계 2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글로벌 인기 게임으로, 삼국지 시대를 배경으로 무궁무진한 전략과 전술을 구사하면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전략 SLG이다. 삼국지에 나오는 위, 촉, 오의 매력적인 무장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용자는 이들을 지휘하여 천하통일을 목표로 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연맹에 가입하면 훨씬 스케일 큰 대규모 연맹 전투를 통해 더욱 풍성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