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교수 변신’ 유영, 자자 떠난 이유?…“위약금 지불하고 탈퇴 결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현재 교수로 직업을 바꿔 생활하고 있는 자자의 유영이 '슈가맨3'를 통해 팀 활동을 중단했던 이유를 공개했다.

지난 6일 오후 방송 된 JTBC '슈가맨3'에 출연한 자자의 유영은 "그때 조금 연예계나 가요계에는 힘들게 하는 것들이 많았다"라며 활동 당시 부당했던 처우들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슈가맨3' 유영은 "그걸 (리더니까) 대표로 싸워야 하는 것들이 버거웠다. 별로 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해서 제가 먼저 나왔다"라며 자신이 먼저 위약금을 내고 소속사를 떠났다는 사실을 털어 놓았다.

JTBC '슈가맨3' 방송 캡처
JTBC '슈가맨3' 방송 캡처

유영의 탈퇴 이후 자자는 대역 가수를 섭외했고, 행사 위주로 활동을 했다. 이에 대해 조원상은 "그렇게 되니까 오래 못 가더라"라며 과거를 회상했다.

자자의 유영은 "예전에는 멤버들에게 큰 도움을 받지 못했다. 그런데 오히려 '슈가맨3'를 준비하면서 (조)원상이가 옆에 있는 것만으로도 든든했다"며 "(조)원상이를 첫 연습 때 보는 순간 '내가 팀이구나', '내가 자자구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힘이 됐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유영은 '슈가맨3'를 통해 자자 활동을 원하는 주변 사람들이 많고, 제안도 많이 있었다고 밝혔다. 도시에 또 다른 멤버 조원상에게 "(활동) 하자"고 말했고, 조원상은 "나는 누나만 있으면 된다"고 말해 훈훈함을 더했다.

이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유영씨 성격 시원시원", "동생은 나이가 들었어도 누나 바라기네요ㅋㅋ", "자주 보고싶어요", "케미 무슨 일이야", "자자도 라스 나가자", "목소리도 너무 좋아요", "이 끼를 어떠헤 감추고 살았지" 등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