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슈가맨3’ 케이X장준X태그 “누 끼치지 않으려 열심히 했다” 소감



[뉴스엔 이민지 기자]

러블리즈 케이, 골든차일드 장준과 태그가 '슈가맨3' 마지막 회 출연 소감을 전했다.

러블리즈 케이와 골든차일드 이장준, 태그는 3월 6일 방송된 JTBC '투 유 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 최종회 '쌍 100불 도전 특집'에서 유재석 팀 쇼맨으로 출연해 자자의 '버스 안에서'를 선보였다.

방송 이후 케이, 이장준, 태그는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출연 소감을 전했다. 먼저 케이는 "자자 선배님의 '버스 안에서'라는 곡을 더 신나고 파워풀하게 편곡하여 관객들과 즐길 수 있는 무대를 꾸며봤다"라며 "'슈가맨3'의 마지막 무대를 장식하게 되어 정말 영광이다. 슈가맨을 통해 많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고, 성장할 수 있었기에 잊지 못할 프로그램이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장준은 "러블리즈 케이 선배님과 첫 콜라보레이션 무대이자, 첫 슈가맨 무대였기 때문에 열심히 연습하고 준비했다. 한 시대를 풍미했던 자자 선배님들에게 누를 끼치지 않기 위해 열심히 했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태그는 "일단 무대 할 때 굉장히 신났고, 내가 태어나기도 전에 이렇게 멋진 노래와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주셨던 자자 선배님이 굉장히 존경스럽다. 많이 부족했지만 그래도 저희 무대를 보고 박수를 쳐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고, 슈가맨 첫 출연인데도 불구하고 따뜻하게 맞이해주신 유재석 선배님, 유희열 선배님, 헤이즈 선배님, 김이나 선배님께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러블리즈 케이, 골든차일드 이장준, 태그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밤 11시 '슈가맨3'의 생생한 연습 과정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을 추가로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JTBC '투 유 프로젝트-슈가맨3' 캡처)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