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콜렉트콜요금
Kt사용중인데 지금까지 콜렉트콜전화를 한 1시간 정도 사용했는데 요금내역 들어가보니 추가된 금액이 없어요
Kt어플에서는 추가된 콜렉트콜 요금을 확인 못하는 건가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202
  • 채택률63.9%
  • 마감률64.6%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20.02.09 조회수 5,876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P2arkJ2ang
채택답변수 3,882받은감사수 14
별신
프로필 사진

30대 남성

서비스업

#kt

KT 4위, 휴대전화서비스 25위, 휴대전화사용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전월 20일~ 당월 21일까지 청구분이 익월에 청구되는 부분이고

소액결제 처럼 kt사용요금이 아닌 콜렉트콜 요금이다 보니 콜렉트콜 회사에서 청구금액을 kt에 줘야 금액 확인이 됩니다.

이번 달 기준이면 1월 20일~ 2월 21일 사용금액이 3월 10일 청구됩니다.

아직 콜렉트콜 정산 전이라서 kt실시간 요금으로 확인 안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