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3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상속자들]'운명적 예감' 이민호-박신혜, 팬케이크 가게에서 재회(영상)

작성 2013.10.16 23:15 조회 8,945
기사 인쇄하기

[SBS SBS연예뉴스 | 장희윤 기자] 이민호와 박신혜가 팬케이크 가게에서 운명처럼 재회했다.

 16일 밤 방송된 SBS 수목극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극본 김은숙, 연출 강신효) 3회에서는 김탄(이민호 분)과 유라헬(김지원 분)이 약혼 기념일 날 함께 데이트를 했다.

하지만 유라헬은 화가 풀리지 않은 듯 김탄에게 "네 시나리오대로 됐다. 집 주소 네가 보내준 거 아니냐"며 차은상의 이야기를 꺼냈고 김탄은 더 이상 그녀의 이야기를 꺼내지 말아달라고 부탁했다.

그 때 유라헬은 달달한 게 먹고 싶다며 팬케이크 식당으로 가자고 말했다. 순간 김탄의 표정이 굳어졌다. 그곳은 그가 차은상과 하룻밤을 보내던 날 함께 가자고 말한 곳이었기 때문.

김탄은 "거기 말고 딴 데 가자. 거기 가면 걔 있을 거 같다"고 유라헬을 만류했고 유라헬은 "운명적인 예감이냐. 이 넓은 LA에서 거기서 마주치는 거냐"고 비웃었다.

상속4


다른 곳으로 가자는 김탄의 부탁에도 불구하고 유라헬은 "니가 그렇게 나오니까 확인하고 싶어진다"며 기어코 팬케이크 식당으로 갔다. 그리고 그곳에는 김탄의 예상대로 차은상과 윤찬영(강민혁 분)이 즐겁게 대화를 나누고 있었고 김탄을 본 차은상도 놀람을 감추지 못했다.        


['상속자들' 동영상 뉴스 바로보기]

▶ [상속자들]"약혼했던데" 박신혜 거절에 이민호 "그럼에도 불구하고"(영상)

▶ [상속자들]"네 분수에 넘친다" 화난 최진혁에 이민호 '주눅'(영상)

▶ [상속자들]이민호-박신혜, 낯선 곳에서 하룻밤..의도치 않은 스킨십까지(영상)

▶ [상속자들]'운명적 예감' 이민호-박신혜, 팬케이크 가게에서 재회(영상)

▶ [상속자들]이민호, 김지원 품에 안고도 "박신혜 가지 마라"(영상)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