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김은빈 어린 나이에도 노래실력은 대박이네요!
본문 바로가기

▶일상(영화,연예,맛집)

미스트롯 김은빈 어린 나이에도 노래실력은 대박이네요!

미스트롯 김은빈양을 아시나요? 어린 나이에도 불구 하고 노래 실력은 대박이더라구요.

TV를 자주 보는 편이 아니긴 한데 동료 직원이 미스트롯 재방송 보고 있길래 보고있는데

김은빈양이 나오더라구요. 17살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노래는 너무 잘하네요.

통통하고 귀엽게 생긴외모에 노래까지 잘하니까 미스트롯 김은빈양 부모님은 참 좋으시겠어요!

그래서 오늘은 미스트롯 김은빈양에 대해서좀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정보가 그렇게 많이 있지는 않네요. 전국노래자랑등 방송에 몇번 출연 했던거 같네요.

참고로 전국노래자랑에서는 최우수상을 수상했어요.

 

# 미스트롯 김은빈양은 고1학년 17세며, 김해 삼방고등학교 재학중이며 미스트롯 최연소 출연자에요.

응원많이 해주세요!

미스트롯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하니까 방송을 통해서 김은빈양 열심히 응원할게요!

미스트롯 김은빈양의 부끄부끄를 보는데 와....진짜 귀엽고 어떻게 노래를 저렇게 잘할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노래할때 꺽기가 쉬운게 아닌데 ..어린나이에도 세월을 다 겪어본 그런 

강력한 포스가 느껴지는 트롯실력..그리고 사랑님을 불렀을때는 입가에 저도 모르게 미소가 지어지더라구요.

미스트롯 김은빈 양이 불렀기 때문에 이런 흐뭇한 미소를 지을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고등학교 1학년으로 꾸미기와 친구들과 노는것을 좋아할 나이에 꿈을 향해서 도전하는 모습이 아름답네요.

저는 김은빈양이 미스트롯 우승후보라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미스트롯 김은빈양과 옆에 계신분이 김은빈양 아버님 이신가보네요.

사진을 여러번 보니까 아버님이랑 김은빈양이 꼭 닮으신거 같네요.

김은빈양이 좋아하는 노래를 할수 있게 부모님들이 많이 도움을 주시고 응원을 해주시는거 

같아요. 앞으로도 미스트롯 김은빈양이 우리나라를 대표 하는 가수가 될수 있게 도와주세요.

저도 열심히 응원하고 있을게요!!!

김은빈양은 동글동글 정말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어요. 노래만 들었을때는 저와 비슷한 나이같은데 

외모를 보면 진짜 귀여운 학생이네요. 소울을 담아내는게 쉬운게 아닌데 ㅋㅋㅋㅋ

저도 못내는 그 소울을 고등학교1학년 어린여학생이 내고 있네요. 제가 노래를 못하니까 노래를 잘부르는 분들을 보면

막 누나같고 형같고 그러네요...ㅠㅠ

  

미스트롯 김은빈양의 미스트롯 우승을 응원하며, 앞으로 좋은 가수가 되기를 바랄게요.

학교 생활도 열심히 하고,좋은 앨범도 발표하고 미스트롯 김은빈이 아니라 

트로트 가수 김은빈으로 이름을 날리는 날까지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