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윤종훈, 김지석x유인영 집필한 '타이밍' 주인공 낙점

배우 윤종훈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윤종훈이 김지석과 유인영이 집필한 웹드라마 '타이밍'의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JT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사랑을 쓸까요?, 더 로맨스'(이하 '더 로맨스') 측은 10일 "김지석과 유인영이 집필한 웹드라마 '타이밍'의 남자 주인공 보석 역으로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타이밍'은 오래된 남사친과 여사친의 사랑의 타이밍을 그린 작품으로, 과거의 기억을 모두 잃어버린 여사친 효민을 위해 함께 해 온 12년을 추억하는 남사친 보석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보석 역을 맡은 윤종훈은 효민의 기억을 찾아주려고 노력하는 남사친을 연기하며 우정과 사랑 사이의 미묘한 감정선을 디테일하게 풀어나갈 예정이다.

윤종훈은 드라마 '리턴' '이리와 안아줘' '내 사랑 치유기' 등 다수의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한 실력파 배우로, 오는 18일 처음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 신경 정신과 전문의 유태은 역으로 출연한다.

높은 몰입도와 진정성으로 매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남기는 윤종훈이 이번 웹드라마를 통해 한보름과 어떤 멜로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더 로맨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청춘 남녀 스타 김지석 유인영 강한나 정제원 등이 로맨스 웹드라마 작가로 데뷔해 로맨스에 대한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며, 직접 시놉시스를 구성하고 대본을 집필하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전 9시30분 방송된다.

taehyun@news1.kr

▶ 크립토허브 ▶터닝 포인트 2020 구매!

▶ 네이버 메인에서 [뉴스1] 구독하기!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