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SC리뷰]'불청' 태사자 김형준, 등장부터 존재감甲 탑골 아이돌의 위엄…'택배일 이유→결혼생각'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탑골스타에서 대세로 떠오른 태사자 김형준이 '불청'에 떴다.

1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충북 옥천으로 여행을 떠난 청춘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탑골 그룹' 태사자의 김형준이 새 친구로 등장해 반가움을 더했다.

김형준은 첫 등장부터 '탑골 스타'다웠다. 손을 앞으로 뻗고 카메라를 뚫어 버릴 듯한 레이저 눈빛을 보내며 옛날 아이돌 포즈를 취해 웃음을 안겼다. 그는 "옛날 아이돌들은 모두 포즈를 이렇게 취했다. 무조건 손을 앞으로 뻗어야 했고, 프로필 찍을 때는 카메라를 뚫어져라 눈에 힘을 엄청 줘야했다"며 웃었다.

김형준은 "김광규 아저씨나 동갑인 최민용이 마중을 나왔으면 좋겠다"며 청춘들을 기다렸다. 하지만 기다림에 지친 그는 처음으로 혼자서 숙소를 찾아 갔다. 숙소에 간 김형준은 '3개월 계약 연애 커플' 구본승과 안혜경이 카세트로 90년대 노래를 듣고 있는 것을 발견, 그 모습을 문 앞에서 가만히 지켜보다 구본승의 '악세사리'가 흘러나오자 노래를 따라 부르며 방안으로 뛰어들었다.

깜짝 놀란 구본승과 안혜경은 이내 반가워하며 인사를 건넸다. 구본승은 "실물이 더 잘생겼다"며 감탄했다. 구본승과 안혜경은 태사자를 노래를 틀어 특별 무대(?)를 요청했고 김형준은 기분 좋게 댄스 무대를 펼쳤다. 이에 대한 화답으로 구본승 역시 춤을 추며 반겼다. 나머지 청춘들도 숙소에 도착해 김형준을 만났다. 최민용은 김형준이 자신과 동갑이라는 이야기를 듣고는 "아이돌이라 다르다"며 동안 외모에 감탄했다. 김광규 역시 "민용이 보다 동생 같다"고 말했다. 김형준과 과거 인연이 있는 신효범과 이의정 역시 반가워했다. 신효범은 식당에서 태사자의 밥값을 계산해주고 가던 멋진 선배였고, 이의정은 함께 음주가무를 즐기던 친구였던 것. 김형준은 "신인이었을 때 '남자 셋 여자 셋'에서 저희 노래가 엄청 나왔다. 알고보니 의정이 누나가 태사자를 좋아해서 제작진에게 노래를 넣어달고 부탁했던 것"이라고 말하며 당시를 추억했다.

최민용은 "기사를 통해 택배일을 한다고 봤다. 아이돌이었던 연예인이 택배일을 한다고 해서 정말 놀랐다"고 이야기를 꺼냈다. 이에 김형준은 "매일 집에만 있고 정신적으로 좋지 않았는데 택배일을 하고 나서 밝아졌다. 그것만으로도 좋았다. 정신적으로 좋고 불면증도 사라지고 돈도 벌고 좋았다"고 답했다.

결혼 생각에 묻자 김형준은 "내후년쯤 하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46세에는 하고 싶다"면서 "하지만 2세는 자신이 없다. 내 건강관리를 하기도 힘든데 2세까지 책임을 질 수 있을지 잘 모르겠다. 아이가 고등학교 졸업할 때는 내가 할아버지가 돼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첫 등장부터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준 김형준. 앞으로 그가 '불타는 청춘' 멤버들과 어떤 케미를 만들어갈지 관심이 쏠린다. '불타는 청춘'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