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앤모어, CGV·롯데시네마에 리클라이너 소파 설치

입력
수정2020.03.11. 오후 5:11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케이씨아이는 직접 수입·유통하는 벨기에 리클라이너 브랜드 '시트앤모어'가 CGV 제주, CGV 포천, 롯데시네마 진주점에 극장용 리클라이너 소파를 추가로 설치 완료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제공=(주)케이씨아이 '시트앤모어'
이번에 설치된 3개 지점을 포함해 시트앤모어가 국내 멀티플렉스(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영화관에 리클라이너 소파를 설치한 곳은 2020년 3월 기준 20여개 지점에 달하며 청담점, 압구정점, 신촌점 등 서울에서 제주까지 전국의 VIP 리클라이너 소파 상영관에서 시트앤모어 리클라이너 소파를 만나볼 수 있다.

시트앤모어 리클라이너 소파는 135년 역사의 미국 L&P 하드웨어어와 최신형의 독일 OKIN사 모터 등 해외 유명 브랜드사의 핵심 부품을 적용해 조용하고 튼튼한 하드웨어를 갖췄으며 2개의 버튼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최적의 각도로 조절되는 인체공학적 설계에 의한 편안함이 핵심이다.

뿐만 아니라 리클라이너 하드웨어에 최대 10년간 무상 A/S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품질에 대한 자부심과 기술력이 이러한 시공 실적을 뒷받침 해주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CGV나 롯데시네마 등 극장에서 시트앤모어 리클라이너 소파를 경험하고 구매 문의를 하는 고객분들도 많다”며 “일부 모델에 한해 극장 모델과 동일하게 판매를 하기도 하지만 한정된 공간에 일정 좌석수를 확보해야 하는 특성으로 인해 극장용 리클라이너는 일반 소비자용(가정용)에 보다 사이즈가 작다. 일반 가정에는 더 풍성한 쿠션과 수려한 디자인의 몽베르, 제이콥, 헌터 등의 제품을 추천해 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리클라이너 소파 시공을 진행할 예정으로 더욱 많은 극장에서 편하게 영화를 보고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시트앤모어는 가구의 본고장인 유럽에서 사랑을 받아온 리클라이너 전문 브랜드로 유럽 30여년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가족과 함께 집에서 즐기는 영화관, 편안하게 앉아서 책을 읽는 독서실, 휴식을 위한 휴게실 등 우리집 거실을 다양하게 변화시켜주는 기능성 시트앤모어 리클라이너 소파는 경기도 고양시의 일산 전시장과 곧 오픈 예정인 경기 평택 전시장에서 만날 수 있다.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bkhong@

▶줄리아 투자노트
▶조 변호사의 가정상담소 ▶머니투데이 구독하기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