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자 8인 얼굴 공개…벌써 드러난 정체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3.02 14:36 수정 2020.03.02 18:51 조회 14,796
기사 인쇄하기
하트시그널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채널A 러브라인 추리게임 '하트시그널 시즌3' 일반인 출연자들의 면면이 공개됐다.

지난 1일 서울 삼성역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 벽면에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자들의 모습을 담은 대형 홍보사진이 걸렸다. 제작진이 출연자들의 정보를 밝히기 전에 공개된 이 홍보사진은 SNS를 타고 빠르게 퍼졌고, 이들의 정체를 궁금해하는 반응들이 쏟아졌다.

사진 속 남자 4명, 여자 4명으로 구성된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진은 예쁘고 잘생긴 외모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들이 시그널 하우스에 입성해 어떤 러브라인을 펼칠지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하트시그널'은 지난 시즌1, 2 방송을 통해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은 채널A의 효자 예능 프로그램이다. 방송에 출연한 오영주, 임현주, 정재호 등이 시청자의 사랑을 받아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누렸다. 이에 시즌3에 등장할 새로운 얼굴들에 대한 궁금증이 높다.

이미 광고 사진만으로 시즌3 출연진의 정체를 알아내려는 네티즌 수사대의 추적이 시작됐다. 8명의 출연진 중 미모의 수의대생, 승무원 등이 출연자로 파악되며 네티즌의 높은 관심을 사고 있다.

'하트시그널 시즌3'는 오는 25일 첫 방송될 예정으로, 시즌 1,2를 함께 했던 작사가 김이나, 가수 이상민, 정신과 의사 양재웅과 함께 배우 윤시윤, 모델 한혜진, 가수 피오가 연예인 예측단으로 함께 한다.

[사진=채널A]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