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이태성, 어른 멜로 '화양연화' 출연확정…애틋한 순애보남 변신(공식)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이태성이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에서 애틋한 순애보남으로 변신한다.

tvN 새 토일드라마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이하 ‘화양연화’)은 아름다운 첫사랑이 지나고 모든 것이 뒤바뀐 채 다시 만난 재현(유지태 분)과 지수(이보영 분)가 가장 빛나는 시절의 자신을 마주하며 그리는 마지막 러브레터다.

이태성은 극중 지수의 대학 친구인 현재의 주영우 역을 맡았다. 다정다감한 어른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의 로망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미묘한 감정 변화까지 캐치해내는 섬세한 표현력으로 캐릭터에 생생한 숨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특히 남들에게 자신을 ‘비혼주의자’라고 설명하면서도 심장 한편에는 누군가를 향한 순애보를 간직한 인물로 한층 극대화될 이태성표 어른 멜로가 기다려지고 있다. 또 유지태(재현 역), 이보영(지수 역)과는 어떤 연기 호흡을 보여줄지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이태성은 “2020년 새해를 좋은 제작진, 좋은 배우분들, 좋은 작품과 함께 열 수 있어서 감사할 따름이다. ‘화양연화’라는 제목처럼 드라마를 시청하시는 분들의 마음에 아름답고 행복한 꽃을 피울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태성은 최근 드라마 ‘황금정원’에서 직진 사랑꾼으로 변신해 안방극장을 달달하게 물들였다. 또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 ‘황금빛 내 인생’, ‘엄마’, ‘금 나와라 뚝딱!’, ‘옥탑방 왕세자’, ‘애정만만세’와 영화, 뮤지컬 등을 오가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이태성의 또 다른 연기 변신은 오는 4월 방송 예정인 ‘화양연화’에서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