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이찬원 인스타 학교 나이 고향 과거







미스터트롯 이찬원 인스타 학교 나이 고향 과거와 사랑받는이유


이찬원 그는 미스터트롯에 혜성처럼 나타나 진또배기를 부를때 흐어~~~한 소절로 마스터들의 마음을 쏙 뺏아간 실력과 매력과 똑똑한 두뇌까지 갖춘 화제의 인물입니다.


1996년생인 이찬원나이는 겨우 25살밖에 안된 앳된 청년입니다. 아직 어린 이찬원이 어떻게 무대에서 120%의 실력과 여유로운 끼를 펼치는지 궁금해서 이찬원의 과거를 찾아봤습니다.


이찬원은 대구 선원초등학교 6학년이던 2008년 13살때 sbs 스타킹에 출연한적이 있었습니다. 이때도 노사연, 붐과 심사위원으로 만난적이 있더라구요.



무대를 너무 사랑하는 무대체질이라고 본인을 소개하며 그때부터 관중들을 들었다놨다하며 연예인들 앞에서도 떨지않고 분위기를 휘어잡는 힘이 있었습니다. 


012


아무래도 정동원이나 홍잠언처럼 어릴때부터 트로트를 사랑하며 잘 성장한 예가 아닌가싶은데요. 13살때 모습을 보면 정동원이나 홍잠언에 비해 끼가 넘치는 모습을 보입니다. 


고향인 대구에서 트로트 신동으로 대구조영남으로 불리며 2008년 전국노래자랑 대구중구편 우수상, 2013년 전국노래자랑 대구서구편 인기상, 2019년 전국노래자랑 미운사내로 최우수상 수상! 이찬원의 성장과정은 트로트를 향한 가히 집념의 사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13년에 대구 경원고등학교 2학년때 이미 진또배기로 전국노래자랑에 나와 구수한 청국장창법을 완성도있게 구사했습니다. 


012



실력과 흥으로 청중을 휘어잡는 뻔뻔함 그리고 송해님을 형님이라 부르는 입담까지 파면 팔수록 매력이 끝없이 나오네요.


외모는 소심해보이는데 성격이 얼마나 외향적인지 고등학교때 공부도 열심히하고 친구들 사이에 인싸로 학생회장을 맡기도 했습니다. 


모르는 트로트곡이 없어 찬또위키라는 별명이 붙었으며 참가자들에 대한 세세한 분석까지 머리도 굉장히 좋은것 같습니다. 


그의 학력은 영남대 경제학과에 재학중인것으로 보아 군대를 다녀온 후 복학한것을 알 수 있습니다. 


초등학교때부터 트로트외길인생을 살아온것에 비해 영남대 경제학과에 들어간 것을 보면 좋아하는 트로트를 계속 하려면 앨범을 낼때 들어갈 돈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으니 스스로 경제적인 능력도 갖추려는 지능적인 스타인것 같네요. 



작곡과를 선택한 영탁과는 또 다른 준비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트로트바라기로 10년동안 외길인생을 살아온 이찬원은 TV도 전국노래자랑, 가요무대 두가지외엔 보지않는다니 대단한 트로트사랑이네요. 


진성마스터가 스승이 필요없다고 본인 스스로가 스승이라고 한말이 그냥 나온말이 아닌걸 알겠습니다. 트로트를 사랑하는 13살 정동원의 10년후가 이찬원같은 청년이 아닐까 싶네요.


대중들은 트로트만 잘하는 참가자보다는 트로트와 끼, 무대매너, 매력까지 종합적으로 완성된 트로트스타를 원하는 것을 생각해볼때 미스터트롯에서 진,선,미 중에 반드시 들어갈 수밖에 없는 스타는 이찬원이 확실합니다.


이찬원의 인스타도 있으니 들어가셔서 귀여운 훈남 이찬원과 팔로우를 맺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