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미스터트롯' 김호중·영탁·이찬원·임영웅·장민호, '코로나 퇴치송' 공개[스타이슈]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미스터트롯' 결승 진출자들이 코로나19 퇴치송을 전했다.

5일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 공식 유튜브 계정에는 '특별공개♥ 미스터트롯 톱7의 코로나 퇴치송(feat. 김호중, 영탁, 이찬원, 임영웅, 장민호)'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이와 함께 "작게나마 위로가 되고자 미스터트롯 톱7이 '코로나 퇴치송'을 준비해봤습니다. 모두가 코로나로부터 자유로워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희재와 동원이는 각각 부대와 고향에 있는 관계로 참여하지 못했습니다"라는 설명이 덧붙어 있었다.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공개된 영상 속에는 '미스터트롯' 결승 진출자 중 김호중, 영탁, 이찬원, 임영웅, 장민호가 녹음실에서 박상철의 '무조건'을 개사해 노래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들은 '코로나19 퇴치송' 가사로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다면 무조건 조심할 거야", "코로나 막을 예방수칙은 손씻기 무조건이야 마스크 착용이야", "소독제는 기본 손 씻기는 필수 기침할 땐 입을 가려줘"라고 부르며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힘겨워하는 국민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미스터트롯' 지난 5일 방송에서는 결승 진출자로 1위 임영웅, 2위 이찬원, 3위 영탁, 4위 정동원, 5위 김호중, 6위 김희재, 7위 장민호가 선발됐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단독
▶ 생생 스타 현장 ▶ 스타 인기영상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