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지세희, 자신만의 보컬로 재해석한 ‘Don’t Cry’-‘끝사랑’ 커버 영상 공개

가수 지세희 사진=지세희 ‘Don’t Cry’, ‘끝사랑’ 커버 영상 캡처 가수 지세희가 넘사벽 가창력으로 팬심을 자극하고 있다.

지난 7일과 12일 지세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더 크로스의 ‘Don’t Cry’(돈 크라이)와 김범수의 ‘끝사랑’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노래방에서 ‘Don’t Cry’를 열창하는 지세희는 스피커를 뚫고 나올듯한 폭발하는 고음과 독보적인 보컬은 물론, 소울 가득한 명불허전 록 스피릿을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끝사랑’ 커버 영상에선 섬세한 가사 전달력과 애절한 표정 연기로 듣고 보는 이들의 심금을 울리는가 하면, 자신만의 창법과 음색으로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선사하며 리스너들의 귀도 호강시켰다.

앞서 공개한 ‘드라이브’(D LIVE) 영상으로 MC 하루와의 남매 케미는 기본, 신곡 ‘아직...’으로 흔들리지 않는 라이브 실력까지 뽐낸 지세희는 대중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탄탄한 실력으로 여성 록 보컬리스트의 계보를 잇고 있는 지세희는 현재 ‘아직...’으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