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더 크로스 맴버바꼈나요 ?

더크로스 멤버가 바낀건가요 ?

 

네이버에

더크로스를 처봤더니 ㅜㅜ

옛날멤버들이아닌것같아서 ㅜㅜ

바낀건가요 ?

내 프로필 이미지
닉네임정보가 없는 사용자
작성일2005.08.14 조회수 8,582
질문자 채택
2번째 답변
wnst****
채택답변수 746
영웅
프로필 사진

국내가수 60위, 방송연예인, 영화배우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2005.03.21 에 더크로스 공식 팬카페(http://cafe.daum.net/theCROSS)에서 올린글입니다

 

 

 G.F Entertainment & The Cross 공식발표문

안녕하십니까? The Cross팬 여러분!

여러 가지 확인되지 않은 사실로 심려끼쳐 드린점에 대해서 우선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먼저, The Cross의 2집 준비는 원활히 진행되고 있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어떤 경로에 의해서 결정되지 않은 사실들이 팬 여러분들께 알려지게 된 점에 대해 회사에서도 유감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제공자가 Vocal 김혁건이라는 점에 대해서 회사측에서도 놀랍기는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확인이 안된 사실들을 유포시킨 김혁건씨의 글을 바로 삭제하고, 우선 까페에서 강퇴시킨 점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김혁건씨와의 대화를 통해서 일이 해결될 때까지 문제를 더 이상 크게 만들지 않기 위한 일편이었음을 알려드립니다.

The Cross 1집 이후 지금까지 김혁건씨가 회사와의 계약내용을 위반한 점들이 있었으나, 즉시 수정하고 바로잡지 못한 것은 회사 책임도 있었습니다.
위반사항들을 팬 여러분들께 말씀드리자면 여러분들의 궁금증이 풀릴 수도 있겠으나, 더크로스는 김혁건씨 개인의 그룹이 아니기 때문에, 개인적인 문제점들은 밝히지 않겠습니다.

그동안 김혁건씨와의 대화을 통하여 다시 계약체결을 하려 했지만 최종적으로 9월말에 회사와 김혁건씨와 계약은 이루어지지 못했습니다. 김혁건씨를 아껴주시는 팬여러분들께 송구스럽습니다. 많은 조정안들을 생각해보았으나, 결과적으로 김혁건씨와 G.F.Ent.측의 타협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다시 한번 김혁건씨를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 그리고 더 크게 더크로스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사과말씀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궁금해하시는 더크로스 2집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2집 준비는 이시하씨 외 여러 뛰어난 음악인들께서 곡 작업 중이라는 점 알려드립니다.
몇몇 팬 여러분들께서 2집의 작업이 거의 끝났다고 알고 계시는데, 아직 녹음작업도 시작되지 않았고, 이시하씨의 작곡, 편곡과정 중이라는 점만 말씀드립니다.

김혁건씨와의 재계약이 체결되지 않아 보컬의 자리가 비어있어서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줄 압니다. 한번 거론되었던 김경현씨는 원래 개인앨범을 준비하고 있는, G.F.Ent.에서 발굴한 신예가수입니다. The Cross 보컬의 자리가 공석이므로 김경현씨의 이해와 도움을 받아 더크로스 2집의 보컬을 김경현씨와 함께 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몇몇 팬들 여러분들께서 걱정하셨던점과 같이 처음부터 김경현씨를 더크로스의 보컬로써 기용하여 더크로스 2집을 기획하고 있었던 것은 아니었음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보컬문제로 당초 9월중에 발매하려고 했던 더크로스 2집은 발매일이 연기되었음 또한 알려드립니다.
더크로스를 사랑해주시는 팬여러분,
더크로스가 다시 한 번 거듭 발전하는 모습을 2집에서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김혁건씨와의 계약문제가 길어져 오랫동안 궁금증을 풀어드리지 못한 점 양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사건을 계기로, 소속사인 저희 G.F.Ent.는 다시 한번 반성하고, 소속 연예인들에 대한 더욱 적극적인 management를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번, 불미스러운 일로 여러분께 심려 끼쳐 드린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G.F. Ent. 소속사 일동.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1번째 답변
탈퇴한 사용자의 답변입니다.
프로필 사진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3번째 답변
next****
채택답변수 8
초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그럼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