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 2020년 3월 13일 금요일

기사입력 2020.03.12 17:35
음력 2020년 2월 19일 오늘의 운세
  • 쥐띠

    전체운
    아무것도 아닌 소소한 일에 목숨을 걸어야 할 필요는 없다. 작은 이익 때문에 문제를 일으키는 것은 어리석다. 

    48년생
    손에 물집이 생기거나 피부염증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작은 일이라고 방치하기엔 오래 고생을 하게 될 수도 있으니 미리 치료하시고요. 손해는 작든 크든 보게 될 것이니 재정적인 대비도 하시기 바랍니다. 

    60년생
    친구들의 만남이 잘 이루어지지 않을 것 같네요. 친한 친구와 마음이 상하는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먼저 화해의 자리를 만들기 바랍니다. 마음을 한군데로 집중하여 일을 해내기 바랍니다. 

    72년생
    헤어진 사람과의 재회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우유부단 모습이 허점을 보이게 될 것입니다. 냉정하고 단정적으로 거절하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힘든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84년생
    믿을 수 없는 일도 자주 일어나는 세상입니다. 당신의 상식 밖의 일도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줄 알아야 하겠습니다. 새로운 모임에서 당신이 정말 원하던 일을 얻을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 소띠

    전체운
    자신감을 갖고 매사를 추진한다면 소소한 어려움이 있을지라도 결국에는 뜻한 바를 이룰 수 있으리라. 

    49년생
    상상력이 풍부해지는 시기입니다. 승진운이 있으며, 어려운 주변을 도와서 명예도 얻게 될 것 같네요. 늘 행동으로 보여주는 기분 좋은 사람으로 아랫사람들과 윗사람들로부터 인정받는 시기입니다. 

    61년생
    기초가 약한상황에서는 아무것도 이룰수 없다는걸 잘 알고 있을것입니다. 새로 시작하게 되는 일은 주변의 움직임에 귀기울이고 판단하기 바랍니다. 큰 일을 혼자 욕심으로 채우려 하지말고, 팀플레이로 작업하시는 편이 좋겠네요. 

    73년생
    부담스러운 제의로 인해 고민과 갈등이 이뤄지는 시기입니다. 긍정적인 변화인 것은 분명하나 금전적으로는 손해볼지도 모르겠네요. 친구를 사귀는데 있어서 진실로 대하지 않으면, 당신이 믿고 있는 친구의 배신이 이어질수도 있습니다. 

    85년생
    닫힌 문이 열렸으니 모든일에서 당신은 의욕이 불타오릅니다. 오전보다는 오후가 좋겠네요. 주도 면밀한 당신은 약간의 실수도 용납하지 못하는 면이 있으나, 너무 거기에만 신경을 쓰지 않기 바랍니다. 재정적으로는 아주 평온한 시기이며, 멀리 있던 가족들이 다 모이니 화목한 시간을 보내게됩니다.

  • 범띠

    전체운
    갑작스런 신분의 변화가 생기거나 의외의 사건으로 인해서 인기가 상승하니 전반적으로 좋은 시기이다. 

    50년생
    명성이 사방으로 퍼져나가는 시기입니다. 성급한 투자는 피하기 바랍니다. 아랫사람을 잘 챙긴다면 그 중에서 당신의 편이 많이 생길 것이나 실질적인 도움을 없어 보이는군요.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배신 운이 강하게 보입니다. 

    62년생
    새로움을 추구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시도만으로도 아주 큰 반전을 노릴 수 있습니다. 마음속의 아픔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포기하지 말고 지금부터라도 도전하여 일을 이뤄내기 바랍니다. 이성과의 동업은 길합니다. 

    74년생
    어려움과 괴로움은 털어 버리기 바랍니다. 식구가 많이 생기게 되는 시기입니다. 식구가 늘거나 줄게 되는 시기입니다. 해외여행이나 이사할 가능성이 높아지는 시기입니다. 순간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시기 같아 보이는군요. 

    86년생
    가진 것을 다 잃기 전에 대비하기 바랍니다. 인생은 원래 공수래 공수 거임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사람들에게 필요이상으로 다정하게 대하면 오해수가 생길 수 있습니다. 확실히 자기 입장을 밝히십시오.

  • 토끼띠

    전체운
    주변 사람들의 말을 귀담아 들으면 예상외로 기발한 아이디어를 떠올려 본인의 업무에 활용할 수가 있다 

    51년생
    기회가 왔으니 놓치지 않기 바랍니다. 신상에 변화가 크게 있을 수 있는 기회가 옵니다. 한번 한 뜻을 가지면 그 길로 죽 밀고 나가기 바랍니다. 큰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새 일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열정을 쏟기 바랍니다. 

    63년생
    대인관계에 특별히 조심하기 바랍니다. 집안 어른의 역할을 구분 지어야 할 것입니다. 마음의 서운함은 건강상태의 나쁜 일을 줄 것입니다. 당신의 믿음이 상실되면 가족의 모든 것을 잃는 것이니 그 점에 특별히 신경쓰기 바랍니다. 

    75년생
    마음의 고통은 털어버릴 수 있어야 합니다. 누구나 원하는 대로 할 수는 없다는 사실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직접 어려움에 대처하기 보다는 대리인을 내세우는 것이 옳습니다. 때를 놓치지 말고 자신의 감정에 솔직하기 바랍니다. 

    87년생
    기회가 왔을 때 누구나 그 기회를 놓치고 싶지는 않을 겁니다. 하지만 항상 자신의 능력 안에서 해결하심이 좋습니다.

  • 용띠

    전체운
    주변의 사람들과 경쟁을 하기 보다는 화합을 해야함이 좋고 일인자가 되기 보다는 이인자로 남는 것이 좋다. 

    52년생
    갑자기 빈혈이나 고혈압으로 인한 건강적인 문제가 생기니 특히 월요일은 조심하기 바랍니다. 

    64년생
    먼곳으로 떠나고 싶지만 자유롭지 못한 당신입니다. 무작정 한번 떠나보는것도 도움이 되긴하지요. 

    76년생
    서핑을 통한 유익한 정보들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구직을 원하는 경우에 더욱 실속있다고 생각됩니다. 

    88년생
    지금 힘든 것이 마지막 고비입니다. 아직 한참 멀었다고 생각하고 여유를 두고 있다면 조금 나아지리라 생각됩니다.

  • 뱀띠

    전체운
    작은 노력으로 큰 성과를 내게되니 기쁨이 있다. 심신이 안정되고 웃음소리가 담장을 넘게 되리라. 

    53년생
    가는 곳마다 이익이 커집니다. 욕심을 부려도 좋은 시기입니다. 가볍게 행동하면 흠이 될 것입니다. 자부심이 높아지는 시기이며 명예가 올라갈 것입니다. 낮은 길하고 저녁은 보통 정도의 운입니다. 

    65년생
    일찍 귀가하기 바랍니다. 대범하게 행동하고 후하면 대길할 것입니다. 없던 인덕이 많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지인들이 늘어나는 시기이니 당신의 첫인상을 좋게 만들기 바랍니다. 

    77년생
    직접 모든 일을 처리하기 바랍니다. 주체성을 확립하지 않는다면 모든 것에서 패하게 됩니다. 분수를 지키기 바랍니다. 그 이상은 손해만 부를 것입니다. 푸른 계열의 신발이 좋습니다. 

    89년생
    탐욕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마음의 열정을 일에 쏟기 바랍니다. 예상대로 일이 진행되어 나갑니다. 신경이 예민해질 수 있습니다. 변덕을 조심하기 바랍니다.

  • 말띠

    전체운
    우리에 갇혀있던 호랑이가 드디어 나오게 되는 모습이다.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때이니 최선을 다하라. 

    54년생
    타인의 일에 끼어들지 마십시오. 일을 풀어나가기 보다는 도리어 상황을 악화시킬 것입니다. 남을 도와준다 해도 좋은 소리를 듣지 못할 것입니다. 대결에선 적극적으로 주장을 펼치기 바랍니다. 

    66년생
    꿈에 대해 연연하게 됩니다. 좋은 방향은 서쪽입니다. 흔들리지 않고 자신의 길을 가기 바랍니다. 재정적인 상황이 좋아지고 급한 문제는 잘 해결될 것입니다. 

    78년생
    그 동안 일상에서 탈출하는 기회를 가지십시오. 원하는 결과를 얻으려면 부단히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여러 가지 일들 중에 하나는 성사될 것입니다. 상대에게 정정당당히 맞서기 바랍니다. 

    90년생
    엉뚱한 물건을 구입하거나 충동구매로 후회하게 될 일이 발생합니다. 건강은 보통이며, 건강적으로 좋지 못합니다. 과로는 피하기 바랍니다.

  • 양띠

    전체운
    마음이 이리저리 흔들리는 시기인데 중심을 잡지 못하면 한동안 힘들어지게 되니 스스로를 잘 다스려야 한다. 

    55년생
    친한 사이일수록 실수가 더 많아질 것입니다. 크고 작은 변화로 생활에 활기가 돕니다. 지출이 너무 많아 감당하지 못할 지경에 이르게 될 수도 있습니다. 

    67년생
    휴식보다는 활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을 비난하지 않기 바랍니다. 당신의 꿈을 크게 가지고 일을 하기 바랍니다. 용띠와의 관계가 가장 좋은 결과를 이뤄낼 것입니다. 

    79년생
    친한 사이일수록 예의를 지키기 바랍니다. 지금 이대로 잘 유지하면 성공적인 결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 이왕 해야 할 일이라면 웃는 얼굴로 해나가기 바랍니다. 

    91년생
    배우자와의 관계가 사회적인 일에서도 많은 도움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자신을 도울 진정한 동료를 찾기 바랍니다. 지금 이대로는 현상유지 수준에 밖에 머물 수 없습니다.

  • 원숭이띠

    전체운
    급하다고 해서 바늘허리에 실을 묶어 쓸 수는 없으니 서두르지 말고 차근차근 처리해 나가야 함이 옳다. 

    56년생
    어떤 일에 있어서 마음을 탁 풀고 양보를 한다면 큰 이득이 돌아올지도 모르겠습니다. 가족간의 유대관계가 돈독해지는 시기입니다. 모든 것은 순리를 따른다면 무난히 해결되는 시기입니다. 

    68년생
    집착을 버리면 마음이 편해질것같네요. 어떤 일에서든지 시간을 잘 잡아 속전속결로 일을 해결해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남에 일에 괜히 나섰다가 당신이 모든 결과를 수습해야 할 상황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특히 교통사고를 조심하고 뼈와 관련된 부분을 주의하기 바랍니다. 인내가 크면 그 열매가 달겠네요. 

    80년생
    웬만한 일에서 선두가 됩니다. 큰 뜻을 품고 있으나 일이 실현되기는 좀 어려워 보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과감하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직장에서 승진수가 있으니 좀더 노력하기 바랍니다. 실력을 제대로 인정해주는 사람들이 주변에 있는 시기입니다. 

    92년생
    행복은 마음 속에 있습니다. 늘 분수에 맞게 행동을 하고 결과를 충분히 지켜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남에게 보이기 위한 품위 있는 행동은 쓸모 없습니다. 때를 기다리면 언젠가는 좋은 일들이 생길 것입니다. 처음엔 웃고 나중에 웃게 되는 결과가 생길 것 같네요.

  • 닭띠

    전체운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때가 있는 법이니 익숙한 일이라도 꼼꼼하게 살펴 실수가 없도록 하라. 

    57년생
    음주가무를 즐길때가 아닙니다. 건강에 적색신호가 떴습니다. 되도록 가볍게 즐기기 바랍니다. 무엇보다 안정이 우선인듯 보여지는군요. 

    69년생
    식습관이 불규칙적인 것 같습니다. 하는일과도 관련되어 보여지는데요. 성격을 좀더 느긋하게 하고 식습관을 고치지 않으면 위장병이나 가까운 시일내에 병원을 찾게 될 일이 생길 듯싶네요. 

    81년생
    소리 없는 데서 조용히 자신을 살피는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극단적으로 말하자면 스토커가 될 가능성이 있는 사람일수도 있으므로 차분히 대하기 바랍니다. 

    93년생
    애완동물이나 뭔가 괜찮은 살아있는 것들을 선물받을수 있을 듯싶습니다. 식물이든 동물이든 당신과 주파수가 잘맞는 분위기인지라 축하드립니다.

  • 개띠

    전체운
    추진해야 할 일이 있다면 한시라도 빨리 처리해야 한다. 신중한 것은 좋지만 시간이 흐르면 공이 타인에게 넘어간다. 

    58년생
    오래 기다리던 소식을 듣게 될것입니다. 하지만, 그 내용은 좋지 않아 보이는군요. 계획성있게 주변을 움직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의논 상대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혼자서 모든 것을 결정하지 마십시오. 

    70년생
    아랫사람에게 힘이 되어주기 바랍니다. 건강적으로 일을 추진하는데 있어서 큰 무리는 없겠습니다. 남을 탓하거나 원망하는 일이 없도록 하십시오. 금전관계에서 특히 어려움이 발생할수 있으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82년생
    결정하는 일들은 모두 오전에 길할것입니다. 집보다 밖의 일을 하는 것이 본인에게 도움이 됩니다. 어려운일을 한꺼번에 처리하기엔 무리가 따라 보이는군요. 봉사하는 마음으로 양보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94년생
    주변인들의 건강을 챙기는 시기입니다.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기는 시기는 아니지만, 보통 수준 이상은 유지하겠네요. 사업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진취적으로 일을 추진해야 할것입니다. 지난 일에 크게 얽매이지 않기를 바랍니다.

  • 돼지띠

    전체운
    매사에 자신감이 떨어지게 되는 시기이다. 자신의 능력을 믿고 과감하게 움직인다면 끝내는 뜻을 이룬다. 

    59년생
    생각지 않은 용돈이 생기게 됩니다. 겉 모습보다는 실속을 챙길 수 있는 사람을 알아볼 수 있는 안목을 기르기 바랍니다. 술 한잔으로 난관을 겪던 일들이 해결될 수 있는 실마리가 보입니다. 속 마음을 친구랑 나누기 바랍니다. 

    71년생
    환자는 건강에 차도가 있는 시기입니다. 지난 시기에 있었던 일은 말끔하게 해결 짓기 바랍니다. 부동산에 관심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공상이나 망상은 버리기 바랍니다. 기회가 왔을 때 과감히 도전하기 바랍니다. 

    83년생
    다른 사람을 이해하는 마음을 기르기 바랍니다. 달콤한 말에 속지 말고 믿지 않아야 합니다. 아는 사람도 일을 같이 하게 된다면 다시 한번 조사를 철저히 하기 바랍니다. 어려움이 생겨도 지혜롭게 해쳐나갈 운입니다. 

    95년생
    남의 일로 많이 움직이게 되는 시기입니다. 실과 득이 반반입니다. 사교적인 무대에 서게 될 것이며, 자기 목소리를 분명히 내게 되는 사람입니다. 바쁜 일이 많지만, 하나하나씩 천천히 해결 나가는 계획성이 필요할 것입니다.

  • 출처: 헬로우운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