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개콘’ 박나래 유세윤 장도연 김숙, 대세들의 신인시절 다시보기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박나래, 유세윤, 장도연, 김숙, 장동민 등 스타 개그맨들의 풋풋한 신인시절이 공개됐다.

3월 14일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는 코너 랭킹 상위권에 오른 ‘봉숭아 학당’의 명장면 및 대세 개그맨들의 신인 때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귀신 분장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박나래는 물론 복학생 캐릭터로 열연했던 유세윤 등 대세 개그맨들의 활약이 오랜만에 시청자들에게 재조명된다.

공개된 추억의 코너 ‘봉숭아 학당’ VCR에는 박나래와 장도연의 충격적인 비주얼은 물론, 인기 캐릭터 따귀소녀로 분장한 김숙도 등장해 추억을 되새기게 한다. 또한 유세윤은 촌스러운 패션과 엉덩이를 내미는 시그니처 포즈로 유명했던 ‘복학생’ 캐릭터로 또 한 번 시청자들의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그런가하면 “그 까이꺼 뭐 대충~”이란 유행어로 시청자들의 배꼽을 강탈했던 장동민의 전성기와 김지혜의 ‘하니’ 등 다양한 캐릭터로 웃음을 줬던 개그맨들의 무대가 재공개된다고.

무려 49.8%의 국민 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는 ‘봉숭아 학당’ 코너의 명장면들이 펼쳐지며 과연 인기 랭킹 몇 위에 오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14일 오후 9시 15분 방송. (사진=KBS 2TV '개그콘서트')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