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김종국 나이 송지효 김종국 열애 결혼설까지

SBS 런닝맨에 함께 출연중인 에이스 남매 김종국과 송지효는 러브라인을 연출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지속적으로 받고 있습니다. 




김종국 나이 송지효 김종국 열애 결혼설까지


지난해 12월 방송된 런닝맨에서 김종국과 송지효의 열애 의혹을 공개적으로 언급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런닝맨에서 하하는 “요즘 SNS에서 종국이 형이랑 지효랑 엄청 연결하더라”며 둘의 열애설을 언급했었는데요. 이에 대해 송지효는 “저희 결혼한다고 기사도 났다. 깜짝 놀랐다. 저 오빠랑 결혼한다더라”고 무덤덤하게 밝힙니다.




지석진은 “둘이 아니라는 것에 내 전 재산을 건다”며 적극 부인하죠.



이에 대해 제작진은 "그런데 워낙 친한 사이다 보니 그런 의혹이 생기는 것 같다. 방송을 보신 분들은 러브라인이 지겹다고도 하는데, 일어난 일들을 감출 수는 없지 않나. 쇼를 하거나 하는 건 절대 없다"라고 입장을 밝히죠. 워낙 친하고 잘 어울리다보니 생긴 해프닝으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젊은시절 리즈 졸업사진.


프로필


김종국 생년월일 나이 1976년 4월 25일 41세


신체 키 179cm, 몸무게 75-80kg, 혈액형 A형


김종국 고향 경상남도 합천군


김종국 학력 대학


안양명학초등학교 

안양신성중학교

안양신성고등학교

한세대학교 작곡과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 대중음악제작ᆞ경영전공




과거 예능프로그램에 김종국과 윤은혜 두 사람이 함께 나와 달달한 모습을 보이자 신문 1면에 열애설이 난 적도 있죠. 이후 김종국이 윤은혜를 이상형이라고 언급하기도 했는데 실제 여친으로 이어진 것은 아닙니다.



김종국 여자친구를 방송에서 직접 언급하기도 했는데 "난 내가 진짜 제일 사랑했던 여자가 결혼했거든"이라며 연인을 언급, 아련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미운우리새끼 출연을 확정 지으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 줄 것 같은데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