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나이? 김무열 나이? '아는 형님' 침입자 주역들 출연해 활약 예고...김무열 아내 윤승아도 주목

송지효 나이? 김무열 나이? '아는 형님' 침입자 주역들 출연해 활약 예고...김무열 아내 윤승아도 주목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3.14 11:04
  • 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아는 형님'
사진=JTBC '아는 형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송지효 나이, 김무열 나이 등이 주목 받는 가운데 영화 '침입자' 주연 배우 송지효, 김무열이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영화 '침입자'로 연기 변신에 나선 배우 송지효와 김무열이 JTBC '아는 형님'에 출격한다.

'침입자'는 실종됐던 동생 유진이 25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뒤 가족들이 조금씩 변해가고, 이를 이상하게 여긴 오빠 서진이 동생의 비밀을 쫓다 충격적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침입자'의 주역 송지효와 김무열은 '아는형님'의 형님 학교 전학생으로 침입해 국보급 예능감을 뽐낸다. 이번 방송에서는 두 배우의 신상을 탈탈 터는 '입학신청서' 토크와 '전학생 퀴즈', '아는 형님' 멤버들과 팀을 이뤄 진행되는 '장학 퀴즈' 등 다채로운 토크와 게임들로 빵빵 터지는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런닝맨' 10년 차 에이스이자 예능 베테랑 송지효가 선미의 '가시나' 댄스를 선보이며 털털한 매력을 발산했고, 김무열은 브라질 전통 무술 카포에라부터 수준급 랩 실력까지 선보이는 등 기존의 이미지는 내려놓은 신들린 예능감을 자랑했다. 

'침입자' 속에서 25년 만에 만난 두 남매 송지효·김무열이 '아는 형님'을 통해 현실 남매 같은 친근한 매력으로 주말 저녁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송지효 나이는 1981년생 올해 40세, 김무열 나이는 1982년생 올해 39세다.

한편 김무열 아내는 배우 윤승아로 두 사람은 2015년 결혼에 골인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