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아는형님' 김무열, 윤승아와 공개 연애하게 된 사연?…'광명 셰익스피어'

JTBC 아는형님 김무열. 사진=방송화면 캡쳐

[아시아경제 박희은 인턴기자] 김무열이 윤승아와 결혼 전에 공개 열애를 시작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영화 '침입자'의 주인공 배우 송지효, 김무열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무열은 윤승아에게 비공개로 보내야 할 SNS 다이렉트 메시지를 실수로 '공개 메시지'로 보내 어쩔 수 없이 열애 사실을 공개하게 된 과정을 설명했다

그는 "분명히 술을 많이 마시지도 않았고 (윤승아에게) 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냈고 확인까지 했는데 공개 메시지로 보냈다. 바로 지웠다. 아무도 못 봤다 생각했는데 다른 사람들 피드에는 떴다. 나만 지우고 캡처를 가지고 있던 사람이 터뜨렸다"고 말했다.

이어 "열애설이 터졌을 때 만난 지 불과 4개월 밖에 지나지 않았을 때였다"면서 "기사가 터졌을 때 와이프는 촬영을 하고 있었다. 6~7시간동안 연락이 안 됐다. 막을 방법은 없어서 초조했다. 헤어지자고 하면 내 잘못이니까 그러기로 마음을 먹었다. 그런데 쿨하게 '이렇게 된 거 공개 연애하지'라고 말하더라"고 덧붙였다.

김무열이 보낸 메시지 내용은 '술 마신 깊어진 밤에 니가 자꾸 생각나고 니 말이 듣고 싶고 니 얼굴이 더 궁금해. 전화하고 싶지만 잘까봐 못하는 이 마음은 오늘도 이렇게 혼자 쓰는 메시지로 대신한다. 너라는 변수를 만난 나는 너무나도 내일이 불완전하고 어색하고 불안해. 반이었던 김무열의 내일을 그렇게 만드는 너는 정말로 이젠 날 하나로 만들 건가봐. 잘 자요. 오늘은 괜히 어렵게 말만 늘어놓네. 보고 싶어. 이 한마디면 될 걸'이었다.

멤버들이 메시지를 읽고 자신을 놀리자 그는 "역할이 소설가고 시를 쓰고 싶어했던 때다. 시집을 끼고 다니던 감성에 취해있을 때였다"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김무열은 해당 사건으로 '광명의 셰익스피어'라는 별명을 얻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무열이 출연하는 '침입자'는 실종 됐다 25년만에 돌아온 동생을 의심하는 건축가 서진(김무열 분)의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스릴러다.

박희은 인턴기자 aaa341717@asiae.co.kr

▶ 소름 쫙! 2020년 내 대운 시기 확인하기
▶ 네이버에서 아시아경제 뉴스를 받아보세요 ▶ 놀 준비 되었다면 드루와! 드링킷!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