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TV북마크] 송지효 ‘아는형님’ 기세 잡은 흥, 베테랑 예능여신


[TV북마크] 송지효 ‘아는형님’ 기세 잡은 흥, 베테랑 예능여신

배우 송지효가 ‘홍보 요정’으로 활약하며 JTBC '아는형님' 시청자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송지효는 지난 14일 밤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솔직시원 토크는 물론, 열정 댄스와 허당 딱지치기 실력 등을 다채롭게 보여주며 빛나는 활약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송지효는 첫 등장부터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지난 2018년 이후 2년 만의 재등장이었지만, 어색함 없이 출연진들과 깨알 케미를 형성했다. 토크 역시 자신이 주연을 맡은 영화 '침입자' 촬영장에서 겪은 에피소드 등을 털어놓으며 유쾌한 입담을 선보였다.

특히, 송지효는 방송 중간 ‘흥지효’로 변신해 댄스를 향한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다. 가수 선미의 히트곡 ‘가시나’ 주요 안무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는데, 기대와 다른 실제 춤 동작으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이어 김무열, 이상민과 함께 가수 룰라의 ‘날개 잃은 천사’ 춤까지 선보여 더욱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다. 여기에 직접 ‘물구나무서기’까지 도전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아형 장학퀴즈’ 코너에서는 넘치는 의욕과 달리 허당 가득한 모습으로 모두를 웃음 짓게 만들었다.

이처럼 송지효는 매 상황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베테랑 예능여신’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줬다. 털털한 매력으로 시청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깨알 홍보까지 놓치지 않으며 눈부신 활약을 이어갔다.

송지효는 개봉을 앞둔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침입자'에서 25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동생 ‘유진’ 역할로 180도 달라진 변신을 예고한다.

[사진= 아는 형님 방송화면 캡쳐]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 연예현장 진짜 이야기 / 스타들의 아찔한 순간
▶ 나의 아이돌을 픽♥ 해주세요. / 이번 주는 누가 1위?

- Copyrights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