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 ‘11월 4주차 영화·방송 VOD’ 순위 발표...방송 '신서유기'·영화 '나쁜 녀석들' 1위
상태바
홈초이스 ‘11월 4주차 영화·방송 VOD’ 순위 발표...방송 '신서유기'·영화 '나쁜 녀석들' 1위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12.0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11월 4주차 케이블TV VOD 순위. [자료=홈초이스 제공]
011월 4주차 케이블TV VOD 순위. [자료=홈초이스 제공]

홈초이스는 CJ헬로, 티브로드, 딜라이브, CMB, 현대 HCN 등 전국 케이블TV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한 ‘11월 4주차 영화·방송 VOD’ 순위를 6일 발표했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지난 주 대비 4계단 상승해 10월 3주차 이후 다시 한 번 1위 자리를 차지했다.

공포 스릴러 ‘47미터 2’가 지난 주 순위에서 8계단 상승, 2위에 올랐다. ‘미아’와 친구들이 동굴 다이빙 중 예기치 않게 맞닥뜨린 상어 떼로부터 탈출하려는 생존 사투를 그린 영화다.

‘엔젤 해즈 폴른’이 3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다. 액션 전설 ‘람보’의 마지막 전쟁을 그린 ‘람보 : 라스트 워’, 건달과 로펌 대표가 만나 벌어지는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이 각 4, 5위로 뒤를 이었다.

‘기생충’이 6위를 기록했다. 한국 영화 최초로 황금종려상을 수상하며 칸에서 인정 받은 데 이어, 제 40회 청룡영화상에서 5관왕을 달성해 관심을 모았다.

[홈초이스 제공]
[홈초이스 제공]

방송 VOD 순위에서는 tvN 예능 ‘신서유기 7’이 1위를 차지했다. KBS2 ‘동백꽃 필 무렵’은 종영에도 불구하고 2위를 기록했다.

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 2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 지난 주 대비 3계단 상승해 3위에 올랐다. 국회의원이 된 장태준(이정재)의 여의도 생존기를 다룬 드라마로, 극이 후반부로 진입하면서 권력과 생존을 건 인물들의 갈등이 점차 치열해지며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TV조선 리얼리티 프로그램 ‘세 번째: 연애의 맛’, 2006년부터 2007년까지 방영됐던 MBC ‘주몽’이 각 4, 5위로 뒤를 이었다. MBN ‘보이스퀸’이 지난 주 대비 11위 상승, 6위를 차지했다. 주부를 대상으로 한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탄탄한 가창력으로 무장한 주부 참가자들의 열정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홈초이스는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다. 케이블TV VOD 서비스, VOD 광고, 콘텐츠 배급, 채널 사업 등을 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