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단신]모두투어 ‘스타즈 호텔’ 울산점 개관 外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서울경제] 모두투어 ‘스타즈 호텔’ 울산점 개관

모두투어 호텔 법인인 모두스테이의 ‘스타즈 호텔’ 울산점이 최근 개관했다. 울산시 중심가인 태화강역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한 스타즈 울산은 지상 20층, 345객실 규모로 기존 스타즈 호텔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100석 규모의 세미나룸과 비즈니스 라운지, 피트니스센터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도 갖췄다. 스타즈 울산은 오픈 기념 한정 특가로 스탠다드 객실과 조식 2인으로 구성된 ‘조식 1+1 패키지’를 선보인다.

에버랜드 ‘식물사랑단’ 어린이 모집

에버랜드는 5일부터 ‘식물사랑단’에 참여할 어린이 단원을 모집한다. 식물사랑단은 에버랜드 곳곳을 전문 가드너와 함께 누비며 튤립과 장미 등 계절별 식물을 심고 동물을 관찰하는 등 1년간 다양한 체험활동을 하게 된다. 가입은 에버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5일 오후2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가입비는 8만원이다. 매월 진행되는 체험학습 프로그램은 별도의 참가비(5만원)를 내야 한다.

비발디 파크 봄맞이 벚꽃축제

강원도 홍천의 비발디파크가 봄맞이 벚꽃축제를 7·8·14·15일 개최한다. 비발디파크는 소노펠리체 앞 벚꽃길 일대에서 펼쳐지는 이번 축제를 위해 플레이존, 푸드&이벤트존, 승마클럽&알파카월드 등 다양한 체험공간을 마련했다. 축제는 토요일은 오후2시 오후9시, 일요일은 오전10시부터 오후3시까지 진행되며 축제 입장료는 무료다. 투숙객이 아니더라도 물론 참여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 ‘꽃길 따라 떠나 봄’ 패키지 출시

한화리조트는 꽃구경과 온천, 숙박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꽃길 따라 떠나 봄’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과 사우나 이용 등으로 구성됐으며 리조트 위치에 따라 최저 7만8,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예약은 이달 말까지 하면 된다. 패키지 상품 구매를 위한 예약은 이달 말까지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