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함소원·진화 부부싸움→시어머니 중국行 예고…누리꾼 “내가 다 서운”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노을 기자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부부가 시어머니 문제로 다툰 가운데 누리꾼들이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는 함소원 시어머니가 아이들을 돌보며 수성 물감이 든 장난감 물총 놀이를 해 집안이 난장판이 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일을 마치고 귀가한 함소원은 쑥대밭이 된 집안 풍경에 분노했고, 결국 이는 부부싸움으로 번졌다.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부부가 시어머니 문제로 다툰 가운데 누리꾼들이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캡처 진화는 “나랑 잘 말하고 내가 엄마한테 이야기하면 되는 것 아닌가”라고 차분히 말했지만 함소원은 “정말 내가 어머니에게 직접 말하느냐”며 다소 감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시어머니는 방에서 두 사람의 대화를 다 들었고, 결국 “내가 다 치우겠다. 나는 그냥 애들이랑 재미있게 놀려고 했던 거다. 싸우지 마라. 내가 중국 돌아가면 된다”고 말했다.

이에 진화는 “아내도 일하느라 힘든데 집이 지저분해 속상했던 모양이다. 그런 뜻이 아니라 화가 좀 난 거다”고 타일렀지만 시어머니는 “괜히 너희 마음만 상하고, 내 원래 성격이 해맑게 노는 걸 좋아해서 그런 것”이라며 속상함을 감추지 못했다.

결국 함소원은 시어머니의 중국행 비행기 티켓을 끊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방송 직후 누리꾼들은 “시어머니 입장이라면 내가 다 서운하다” “함소원도 얼마나 속상하면 저렇게까지 말했겠나” “진화도 함소원도, 중국마마도 다 안쓰럽다” “서로 감정이 격해진 상태에서 한 결정이라 금방 풀릴 것 같기도 하다” “시어머니가 방에 계신데 대놓고 싸우는 건 좀 아닌 듯” “방에서 모든 걸 듣는 시어머니 심정이 이해가 된다” 등 여러 반응을 보였다. sunset@mkculture.com

▶ 아이돌 B컷 사진 모음전
▶ 클릭 핫! 뉴스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